안은진 ‘언니네 산지직송’ 최대 수혜자? 예능하길 잘했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안은진이 러블리한 매력을 뽐냈다.
지난 10월 9일 tvN '언니네 산지직송(연출 김세희)'이 종영한 가운데 배우 안은진 활약이 재조명되고 있다.
안은진은 남다른 친화력과 지치지 않는 텐션, 출구 없는 매력을 무한 발산, '러블리 안'으로 활약했다.
'언니네 산지직송' 멤버들의 청정 케미, 그 중심에는 셋째 안은진이 있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안은진이 러블리한 매력을 뽐냈다.
지난 10월 9일 tvN '언니네 산지직송(연출 김세희)'이 종영한 가운데 배우 안은진 활약이 재조명되고 있다.
안은진은 남다른 친화력과 지치지 않는 텐션, 출구 없는 매력을 무한 발산, '러블리 안'으로 활약했다. 지난해 드라마 '나쁜엄마'부터 '연인'까지 연달아 흥행시키며 독보적 커리어 하이를 찍은 안은진. 예능 속 그녀의 색다른 모습은 다시 한번 대중을 사로잡았다.
'언니네 산지직송' 멤버들의 청정 케미, 그 중심에는 셋째 안은진이 있었다. 염정아와 박준면, 언니들을 물심양면 돕는 안은진의 살가운 성격은 감탄을 불러왔다. 막내 덱스와는 티격태격하다가도 서로를 챙겨주며 찐 남매에 버금가는 '은덱 케미'를 뽐냈다. 안은진은 그간 '언니네 산지직송'을 찾는 여러 게스트와도 찰떡같은 시너지를 선보였다.
뿐만 아니라 안은진의 잔망스러운 매력도 유쾌하게 그려졌다. 재치 있는 입담과 빵빵 터지는 에피소드, 몸 사리지 않는 예능감까지 안은진의 빈틈없는 매력은 시청자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매주 목요일, 안은진 그리고 사남매와 함께한 어촌 마을 일상기는 소소하면서도 알찬 힐링을 선물했다. 드라마와 영화, 이제는 예능까지 전천후로 넘나드는 안은진의 활약은 그녀의 다음 스텝을 더욱 기대하게 한다.
한편 안은진은 김은숙 작가와 이병헌 감독이 의기투합한 넷플릭스 시리즈 '다 이루어질지니' 출연을 확정 지으며 열일 행보를 이어간다. '다 이루어질지니'에서 안은진은 베일에 싸인 수수께끼 같은 미지의 여인 '미주' 역할을 맡았다.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연X황재균, 2세 신발 만든지 5개월만 별거+파경‥사진·영상 흔적 다 지웠다
- 양세형♥박나래, 김준호♥김지민 제끼고 개그맨 22호 부부 들썩 “父 꿈에 나와 반대”(홈즈)
- ‘총 학비만 6억’ 전지현→유진♥기태영 부부가 학부모 모임하는 ‘이곳’ [스타와치]
- “엄마는 화 안 나?” 박지윤 ‘불륜 맞고소’ 전쟁에도 애들과 잘 먹고 잘살아[이슈와치]
- 백지영, 태평양 어깨 ♥정석원+폭풍성장 딸 공개 “뒷모습 뿌듯”
- 신해철 자녀 폭풍성장 근황, 유재석 놀란 父 판박이 외모(유퀴즈)[결정적장면]
- 김고은 감자 캘 때 입은 옷이 무려 800만원, 명품C사 모델의 그사세
- ‘송윤아♥’ 설경구 “아들 중2인데 184㎝, 무서워 그만 컸으면”(짠한형)
- 박위♥송지은 결혼식서 눈물의 서약→달콤한 키스, 불화설 한선화 불참
- 22기 돌싱특집 광수♥영자 이번 주 결혼 ‘나는 솔로’ 9번째 부부 [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