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노우 브레이크: 포비든 존', 캐릭터 클라리나-크림슨 문 등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어메이징시선게임즈는 슈팅RPG '스노우 브레이크: 포비든 존'에 '저항의 꽃'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의 핵심은 한정 캐릭터 클라리나-크림슨 문의 등장이다.
이와 함께 보스 미라-크림슨 워폼도 등장한다.
메인 스토리 15장의 연장선인 한정 이벤트 저항의 꽃에서는 신규 스테이지 및 클라리나 중심의 서사가 전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의 핵심은 한정 캐릭터 클라리나-크림슨 문의 등장이다. 이 캐릭터는 이중적인 성격과 정상/흑화 형태의 듀얼 전투 모드, 체력을 소모해 데미지를 높이는 QTE(Quick Time Event) 중심 전투 스타일을 갖춘 고난도 딜러다. 로즈 윙 전용 기관단총과 함께 세팅 시 시너지 효과가 극대화되며, 추천 파티 구성은 이첼 및 비디야-시그너스와의 조합이다.
이와 함께 보스 미라-크림슨 워폼도 등장한다. 머리 부위를 약점으로 가진 이 보스는 2개의 페이즈를 오가며 플레이어에게 근거리·광역 공격을 가한다.
메인 스토리 15장의 연장선인 한정 이벤트 저항의 꽃에서는 신규 스테이지 및 클라리나 중심의 서사가 전개된다. 이용자는 출석 체크 및 메일 보상을 통해 계시자 공명 서약, 기억 클립 보급팩, 한정 기념 아이템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최종배 jovia@fomos.co.kr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