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아트, 포르쉐 911(992.2) 전용 맞춤 튜닝 프로그램 공개

독일의 포르쉐 전문 튜너 테크아트(TECHART)가 신형 포르쉐 911(992.2)을 위한 전용 맞춤화 프로그램을 공개했다. 이번 프로그램은 고성능 스포츠카에 테크아트 특유의 개성을 더해 더욱 강렬한 스타일과 주행 성능을 제공한다.

테크아트 측은 "포르쉐 911(992.2)은 그 자체로도 영감을 주는 모델이지만, 테크아트는 이를 더욱 독보적으로 만들어준다"며, "기술과 감성이 완벽하게 결합된 새로운 디자인 옵션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커스터마이징 프로그램은 다음과 같은 주요 요소들로 구성된다.

탄소섬유 소재의 에어로파츠 및 외관 스타일링 컴포넌트
새롭게 디자인된 프런트 스포일러, 리어 윙, 사이드 스커트 등은 고강도 카본 파이버 소재로 제작되어 경량화와 동시에 고성능 이미지를 강조한다.

테크아트 테크트로닉 파워킷
엔진 출력 향상과 더불어 주행의 재미를 배가시키는 파워 업그레이드가 포함되며, 해당 파워킷은 테크아트의 ECU 튜닝 기술을 기반으로 한다.

고성능 스포츠 배기 시스템
감성적인 배기음과 함께 주행 중 짜릿한 사운드를 제공하는 스포츠 배기 시스템은 감성과 성능을 동시에 만족시킨다.

실내 맞춤화 옵션
가죽, 알칸타라, 카본 파이버, 자수 및 패턴까지, 인테리어 전반에 걸쳐 무제한에 가까운 개별 맞춤화가 가능하다.

테크아트는 "테크아트의 새로운 맞춤화 프로그램은 당신만의 911을 당신만의 방식으로 완성할 수 있다"며, "고객의 개별적인 요구에 맞춘 상담도 항상 가능하다"고 밝혔다. 보다 자세한 제품 정보는 테크아트 공식 홈페이지(TECHART.com/99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