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1,000원 봄 D.I.Y! 벚꽃 폰꾸미기 스티커

오늘 소개해드릴 놀이는 다이소 봄 신상! 천원 만들기 세트랍니다.
아이와 다이소에 갔다가 예쁜 봄 만들기가 보여서 구매해 보았는데요, 처음에는 폰 꾸미기인줄 모르고 벚꽃 스티커만 있는줄 알고 구매했는데 알고보니 폰을 꾸밀 수 있는 필름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아이와 함께 바로 놀이해보았답니다!

준비물 : 다이소 폰 꾸미기 스티커 세트, 폰 투명 케이스, 볼펜, 가위

먼저 다이소에서 구매한 폰 꾸미기 세트에요! 스티커는 총 3종류 같았는데 저는 벚꽃으로 구매했답니다.
봉투를 개봉하면 설명서와 스티커 2장 투명필름 2장이 들어있어요. 투명필름을 케이스 크기에 맞게 자른 뒤 스티커만 붙여주면 된답니다.
그런데 한 가지 주의사항은 투명필름에 불투명한 얇은 보호 필름이 붙어있어요! 사진에 잘 보시면 모서리 아래로 불투명한 필름이 보이실거예요. 이걸 꼭 뜯어낸 후 사용해주셔야 한답니다.
참고로 앞, 뒤 보호필름이 다 있으니 꼭!! 뜯어내고 사용해주세요.
보호필름을 다 뜯어낸 투명 필름 위에 케이스를 놓아주세요. 아이 폰으로 하고싶었는데, 아이는 캐릭터 케이스를 하고 있어서 아쉬운대로 제 폰으로 했어요.
그다음 볼펜으로 케이스 크키따라 그림을 그려주세요.
다음으로 가위로 오려주시면 된답니다! 제 기종이 지플립이라, 저 중앙에 구멍 뚫는게 좀 어렵더라구요. 칼로 구멍을 내었으면 더 깔끔했을 것 같은데, 가위로 오려서 좀 지저분하게 되었답니다.
이제 스티커로 예쁘게 꾸며주시면 된답니다! 저는 아이에게 꾸며달라고 했어요.
이렇게 원하는 스티커를 하나하나 붙여주시면 되는데요, 스티커 붙이기 전에 네임펜이나 매직으로 색칠을 해도 좋을 것 같았어요!
이렇게 완성된 필름을 이제 케이스 안쪽으로 끼워주시면 된답니다.
케이스 끼울 때 사이즈가 잘 안 맞으면 테두리 부분을 가위로 조금 더 오려주시면서 끼워보시면 되는데요, 저도 여러 번 오리면서 맞을 때까지 끼웠다 뺐다 했답니다.
벚꽃 케이스가 뚝딱 완성되었어요! 폰 색깔이 하늘색이라 나름 잘 어울리더라구요. 스티커가 많이 남아서 이 스티커도 응용해보았는데요! 스티커 응용 놀이는 다음편에 소개해드릴게요.

Copyright © 본 콘텐츠의 사진과 글에 대한 저작권은 '코찌아' 채널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