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이 선물한 에어팟 잃어버리고 SNS에 장문의 글 올린 여배우

팬이 준 선물을 잃어버리고 사과한 한 여배우가 있다고 하는데요.

누구일지 함께 알아볼까요?

출처: 플레이리스트 '에이틴'

배우 신예은이 팬의 선물을 잃어버린 후 공개적으로 사과를 했다고 하는데요.

신예은은 팬 소통 계정을 통해 “한 친구에게 하는 말”이라며 말을 꺼냈다고 합니다.

출처: JTBC '경우의 수'

이어 “정말 미안하다, 예전에 나한테 선물해 줬던 제작된 에어팟을 내가 잃어버린 것 같다”라고 밝혔는데요.

신예은은 “하와이 다녀와서 계속 찾고 매일 찾고 주변 사람들한테도 다 물어보고 집 계속 청소하면서도 보고 본가에 두고 온 건가 물어보기도 했는데 결국 못 찾았다”라며 안타까워했습니다.

출처: 신예은 인스타그램

덧붙여 “앞으로도 계속 찾을 거다. 근데 만약 다음에 얼굴 볼 일이 생겼는데 에어팟 잘 쓰고 있냐는 질문받으면 거짓말할 수도 없고 그렇다고 잃어버렸다고 말하는 것도 너무 미안하고 어떻게 하지 하다가 여기에 남긴다”라고 말했습니다.

또 그는 “우리 집 강아지까지 그려주고 축구공도 그려줘서 내가 진짜 여기저기 자랑하고 엄청 소중이 여겼는데 왜 없어졌는지 모르겠다”라고 의아해했는데요.

자신도 기분이 좋지 않지만, 선물 해준 팬이 더 상처받았을까 봐 조심스러워지고 미안해진다고 부연했습니다.

그리고 거듭해서 팬에게 어떻게든 찾아내겠다며 사과했는데요.

출처: 신예은 인스타그램

신예은의 이 글을 본 팬은 온라인 커뮤니티에 “또 사면되는 거고, 너무 감동받아서 계속 눈물 난다”라며 “얼마나 소중하게 여겨줬는지 알기에 고맙다. 신예은 평생 사랑해”라고 심경을 밝혀 훈훈함을 자아냈습니다.

출처: tvN '정년이'

한편, 신예은은 드라마 ‘정년이’에서 매란국극단 연구생인 도도한 얼음공주 허영서 역을 맡아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팬을 생각해 주는 마음이 정말 예쁘네요~


이 콘텐츠는 뉴스에이드의 제휴사 콘텐츠로써
운영 지침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