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비티·더뉴식스, 동명곡으로 빅매치...자존심 건 대결 ('로드 투 킹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크래비티와 더뉴식스가 자존심을 걸고 대결을 펼친다.
10일 밤 9시 30분 방송되는 Mnet '로드 투 킹덤 : ACE OF ACE' 4화에서는 2차전 '아이덴티티'(IDENTITY) 미션이 그려진다.
크래비티는 자신들에게 지상파 음악방송 첫 1위를 안겨줬던 '러브 오어 다이'를 선택, '로드 투 킹덤 : ACE OF ACE'에서 다시 한번 더 1위를 노려보겠다는 의지를 다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김현서 기자] 크래비티와 더뉴식스가 자존심을 걸고 대결을 펼친다.
10일 밤 9시 30분 방송되는 Mnet '로드 투 킹덤 : ACE OF ACE' 4화에서는 2차전 '아이덴티티'(IDENTITY) 미션이 그려진다.
첫 탈락팀이 가려지는 이번 2차전에서 7팀은 자신들의 노래를 통해 팀 정체성을 드러낼 '아이덴티티' 미션을 수행, 치열한 생존싸움에 돌입한다. 어느 때보다 화려한 퍼포먼스로 반등에 나선 '1차전 최하위' 에잇턴(8TURN)부터 청량미로 무장한 유나이트(YOUNITE), 템페스트(TEMPEST)까지 다채로운 무대 향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여기에 더뉴식스(THE NEW SIX)와 크래비티(CRAVITY)의 자존심을 건 대결 구도가 성사돼 눈길을 끈다. 두 팀 모두 같은 제목, 다른 노래인 '러브 오어 다이'(Love or Die)를 선곡한 것.
크래비티는 자신들에게 지상파 음악방송 첫 1위를 안겨줬던 '러브 오어 다이'를 선택, '로드 투 킹덤 : ACE OF ACE'에서 다시 한번 더 1위를 노려보겠다는 의지를 다진다. "1위 아니면 죽음"이라며 간절한 마음을 드러낸 크래비티가 과연 평가전 최하위에서 1차전 팀 랭킹 1위로 오른 데 이어, 2차전에서 또 한번 거침없는 상승세를 이어갈 수 있을지 주목된다.
한편 크래비티에 대적하는 더뉴식스에게도 '러브 오어 다이'는 의미가 남다른 곡일 터. K-POP 팬들에게 더뉴식스의 이름을 알린 '러브 오어 다이'는 메인보컬 천준혁의 활동중지 시기에 발매했던 미니 2집 타이틀곡으로, 이번 무대를 통해 더뉴식스는 6인 완전체로 '러브 오어 다이'를 선보이며 팬들의 기대를 충족시킬 예정이다.
Mnet '로드 투 킹덤 : ACE OF ACE' 4화는 10일 밤 9시 30분 방송된다.
김현서 기자 khs@tvreport.co.kr / 사진= Mnet '로드 투 킹덤 : ACE OF ACE'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방금 전해진 소식...선남선녀 '스타 부부' 또 탄생
- '성범죄자' 고영욱, '불륜' 김민희와 깊은 인연...놀랍습니다
- 가정폭력으로 현행범 체포...'꽃미남' 스타, 입 열었다
- 교통사고로 사망...17세 스타가 떠났다
- 1형 당뇨...전국민이 다 아는 스타, 죽음까지 준비
- '음주운전' 슈가, 조금이나마 억울함 벗었다...역대급 소식
- "일본 못 간다는 생각으로"...인기 보다 소신 택한 박서준
- 혜은이, 이혼 후 딸 30년간 못 봤다...눈물 고백
- '연봉 5억' 유명 운동선수, '외도+아내 폭행'...아내가 직접 고백
- "돈 보고 결혼?"...8상 연상과 결혼한 손준호, 아내 누군지 보니 '인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