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재균과 이혼 지연, 오늘 티아라 팬미팅 참석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황재균과 결혼 2년만에 이혼을 발표한 지연이 오늘 티아라 팬미팅에 참석한다.
지연은 7일 마카오에서 열리는 '티아라 15주년 팬 미팅'에 참석한다.
티아라 멤버로 팬들과 만나는 게 2년 만인 지연은 결혼 후 2년만에 이혼하기도 했다.
'티아라 15주년 팬 미팅'은 함은정, 큐리, 효민, 지연이 참석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황재균과 결혼 2년만에 이혼을 발표한 지연이 오늘 티아라 팬미팅에 참석한다.
지연은 7일 마카오에서 열리는 '티아라 15주년 팬 미팅'에 참석한다. 티아라 멤버로 팬들과 만나는 게 2년 만인 지연은 결혼 후 2년만에 이혼하기도 했다.
지연은 지난 2022년 2월 황재균과의 열애를 알린 후 12월 결혼했다. 하지만 지난 달 서울가정법원에 이혼조정신청서를 제출했다고. 지연의 법률대리인 법무법인 태성 측은 "양측은 서로의 다름을 극복하지 못해 별거 끝에 이혼에 합의하고 절차 진행을 위해 서울가정법원에 이혼 조정 신청서를 접수했다"고 밝혔다.
황재균 역시 "성격 차이로 인해 고심 끝에 별거를 거쳐 이혼을 하기로 합의했다. 이미 서울가정법원에 이혼 조정신청서를 제출했고, 조정절차를 거쳐 원만하게 마무리할 예정. 비록 부부로서의 인연이 끝났지만 서로의 가는 길을 앞으로도 응원하고 지지할 것. 팬분들께 실망을 드린 점 다시 한 번 죄송하게 생각한다"며 입장을 밝혔다.
iMBC연예 김경희 | 사진출처 KBS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지연, 황재균과 파경 인정 "별거 끝에 합의 이혼" [공식입장]
- 티아라 지연, 황재균과 이혼설 후 첫 근황…15주년 자축 [소셜in]
- 지연·황재균, 이혼설 잔불 계속…직접 해명 없이 입 '꾹' [종합]
- 지연·황재균, 황당 이혼설…"사실무근" 해명
- "왜 눈물 나"…지연, 제주도 여행 중 운동 다짐한 사연 [소셜in]
- "출소 한달 만에"…티아라 출신 이아름, 前남친과 진실공방(실화탐사대)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
- 김종민, 11살 어린 여친 사진 공개…최진혁 "정말 미인이시다"(미우새)
- "민희진이 상욕한 여직원입니다"…어도어 성희롱 피해자 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