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우용녀 200억 빚 갚은 사연 "결혼 후 8~9년 잘 새도 없이 일해"(돌싱포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선우용녀가 과거 200억의 빚을 진 사연을 고백했다.
10월 15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이하 '돌싱포맨')에서는 선우용녀, 이지현, 윤가이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한편 매주 화요일 밤 9시 방영되는 SBS 예능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은 행복에 목마른 네 남자의 토크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선우용녀가 과거 200억의 빚을 진 사연을 고백했다.
10월 15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이하 '돌싱포맨')에서는 선우용녀, 이지현, 윤가이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선우용녀는 "결혼식을 하는데 신랑이 안 나타났다. 남편이 전자회사 사장이랑 동업을 했다. 당시 1750만 원이면 어마어마한 액수다. 남편이 동업자의 어음 1750만 원을 갚아준다고 했다더라. 그래서 남편이랑 동업자 사장이 종로 경찰서에 있다더라"고 말했다.
이어 "도장을 찍으면 나와서 결혼식을 할 수 있다고 하더라. 나는 모르고 도장을 찍어줬다. 결혼식을 해야 하니까. 우리 남편이 막 나한테 화를 내더라. 당신이 빚쟁이가 될 텐데 도장을 왜 찍냐고. 저는 도장만 찍었다고 했다. 그 다음에 결혼식을 다시 했다"고 덧붙였다.
이상민은 "현재 금액으로 200억 이었다더라. 도장 찍고 2만 평 땅까지 빼앗겼다더라"고 말했다.
선우용녀는 "집도 빼앗겼다. 시동생 6병, 우리 가족 4명, 시어머님까지 함께 살게 됐다. 내가 열심히 살아야겠다 그 생각 뿐이었다. 집, 녹화,밖에 모르고 살았다. 정말. 영화 6편, 드라마 2편, 부산, 강원도 운전하면서. 정말 잘 새도 없이 일했다. 8~9년을"이라고 돌이켰다.
iMBC연예 이소연 | 사진출처 SBS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이지현 "남자 만날 생각 無.. 애인 생기면 짐이 될 것 같아"(돌싱포맨)
- 선우용녀 "연애 1년 반 동안 손도 안 잡은 남편, 결혼 반대에 호텔 데려가"(돌싱포맨)
- 선우용녀 "학창시절 무용밖에 몰랐지만 발레리나 다리 보고 포기"(미스쓰리랑)
- 박술녀 "시장에서 한복 사서 택 바꿔 판다는 루머 억울.. 모든 것 접고 싶었다"(4인용식탁)
- 선우용녀 "자식들에게 3캐럿 옐로우 다이아와 명품 선물받아"(4인용식탁)
- 이경실 "아들 사고 쳐서 손주 생겨.. 아기 사진 한동안 안 봤다"(4인용식탁)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
- 김종민, 11살 어린 여친 사진 공개…최진혁 "정말 미인이시다"(미우새)
- "민희진이 상욕한 여직원입니다"…어도어 성희롱 피해자 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