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상' 음악회 '음악 오디세이: 천하제일상' 29일 시작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에이케이인터렉티브와 국립국악관현악단이 협력하여 진행되는 '음악 오디세이: 천하제일상'은 '천하제일상 거상' 서비스 이후 처음으로 열리는 국악 공연으로 게임의 다양한 배경 음악들을 능력 있는 작곡가들의 편곡 버전으로 감상할 수 있다. 공연에서 연주된 곡들은 추후 '천하제일상 거상' 게임 내에서도 감상할 수 있게 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공연에서는 5개 작품을 관객들의 투표로 순위를 결정하는 '작곡 대전'이 펼쳐질 예정이며, 가장 은 관객들의 선택을 받은 작품은 당일 공연의 앙코르 무대가 진행된다.
공연 시간은 약 70분으로 인터파크 및 국립극장 홈페이지에서 예매할 수 있으며, '천하제일상 거상' 이용 고객은 거상 홈페이지에 있는 링크를 통해 예매 시 30%할인된 금액에 티켓을 구입할 수 있다.
또한 공연을 관람하는 관객에게는 게임 한정판 굿즈 및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국악 공연 만을 위해 제작된 한정판 꼬망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쿠폰 등의 선물도 증정된다.
'천하제일상 거상'과 국립국악관현악단의 최초 협력 국악 공연 '음악 오디세이:천하제일상'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천하제일상 거상' 공식 홈페이지 내 공연 특설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형근 기자 (noarose@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