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목 편하고 조용해서 직장인들 애정하는 마우스
무소음 마우스 추천 10
요즘 데스크톱이 집에 없는 가정이 많다. 대신 태블릿PC 혹은 노트북을 메인 PC로 사용하는 경우를 훨씬 자주 볼 수 있다. 게임을 주로 플레이하는 용도가 아니라면 어디서든 휴대할 수 있기에, 사람에 따라서는 데스크톱보다 훨씬 활용도가 높기 때문일 것이다. 혹 당신이 노트북이나 태블릿PC를 주로 사용하며, 카페나 도서관 등지에서 노트북을 사용할 일이 많다면 지금부터 소개할 제품들을 주목하길 바란다. 소음이 작아서 어디에서 사용해도 부담이 되지 않는 슬림한 마우스를 모았으니 말이다.
모락 베레스 슬림 무선 마우스
앱스토리몰에서 만날 수 있는 ‘모락 베레스 슬림 무선 마우스’는 소음이 작을 뿐 아니라, 슬림해서 휴대하기 간편한 무선 마우스다. 복잡한 드라이버 설치 없이 USB 수신기만 포트에 연결하기만 하면 최장 10m의 거리까지 끊김 없는 무선 환경을 제공한다. 분실 위험이 높은 수신기는 배터리 덮개 내부에 수납할 수 있어 편리하며, 90% 이상 소음을 감소시킨 저소음 버튼을 적용해 조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앱스토리몰 판매가는 6,900원이다.
로이체 무소음 무선 마우스
‘로이체 RX-620’은 다양한 색상을 취향에 따라 고를 수 있는 저소음 마우스다. 본 제품의 색상은 깔끔한 베이지와 시크한 블랙, 러블리한 핑크의 세 가지를 고를 수 있다. 60g의 가벼운 무게를 가지고 있어 장시간 사용해도 손목에 부담을 주지 않으며, 보완된 최신 광센서를 적용해 빨라지고 정확해진 제어력을 느낄 수 있다. AA건전지로 동작하는 제품이다. 본 제품의 판매가는 14,900원이다.
라이프썸 블루투스 마우스 LFS-HA50
USB 포트가 없는 태블릿PC 이용자라면 블루투스 연결을 지원하는 제품을 골라야 제대로 사용할 수 있다. ‘라이프썸 슬림 무소음 블루투스 마우스’는 안정적인 블루투스와 USB 수신기를 활용한 2.4㎓ 무선 연결을 모두 지원하는 마우스다. 3대의 기기에 멀티 페어링시킬 수 있으며, 원 버튼으로 빠르게 연결된 기기를 전환할 수 있다. AA건전지 하나로 동작하는 제품이다. 본 제품의 공식몰 판매가는 19,900원이다.
루앱 슬림 무선 마우스
‘루앱 슬림 무선 마우스’는 고감도 2.4㎓의 무선 연결을 지원해, 최장 10m까지 끊김 없는 자유로움을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나노 리시버를 동봉해, 블루투스 미지원 제품이더라도 USB 포트만 있으면 사용할 수 있다. 저소음 설계를 적용했으며 장시간 사용하더라도 피로감을 느끼지 않을 수 있도록 53g의 초경량으로 설계된 저소음 마우스다. 본 제품의 공식몰 판매가는 14,800원이다.
아이리버 2.4G 무선 4D 마우스
아이리버의 저소음 무선 마우스 IR-WM5500은 코발트 블루, 로즈골드, 블랙 골드엣지, 화이트 골드엣지의 감각적인 네 종류의 컬러를 제공해 취향대로 선택할 수 있는 제품이다. 손이 편안한 인체 공학 설계를 적용했으며, 양손 모두 사용이 가능하다. 감싸 쥐는 그립감이 탁월해 장시간 사용해도 무리가 없다. 좌, 우, 휠, DPI 등 모든 작업에 활용할 수 있는 4개의 버튼으로 설계된 무선 마우스다. 본 제품의 판매가는 12,900원이다.
지클릭커 쓸데많은 무선 마우스
‘지클릭커 쓸데많은 무선 마우스’는 블루투스와 2.4㎓ 무선 연결을 모두 지원하는 무선 마우스다. DPI는 3단계로 조절할 수 있으며, 커서 이동 없이 페이지를 이동할 수 있는 앞뒤 전환 버튼을 탑재했다. 딸깍 소리가 나지 않는 부드러운 클릭감을 가지고 있어, 회의실이나 도서관 등 조용한 환경에서도 마음 놓고 사용할 수 있다. 고강도 옵티컬 센서로 부드러운 커서 이동이 가능한 제품으로, 가격은 14,900원이다.
엑토 블루투스 저소음 마우스
‘엑토 블루투스 저소음 마우스’는 파스텔톤의 컬러가 매력적인 제품이다. 블루투스 5.0 버전으로 노트북이나 태블릿PC, 스마트폰 등의 디바이스에 빠르고 안정적으로 연결된다. DPI 버튼이 있어 3단계로 DPI를 조절할 수 있어, 게임은 물론 웹 서핑, 디자인 작업 등에도 활용할 수 있다. 소음을 최소화하는 저소음 스위치를 탑재해 조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네 가지 색상을 선택할 수 있으며, 가격은 17,900원이다.
로지텍 페블 M350S
‘로지텍 페블 M350S’는 재활용 플라스틱을 활용해 만든 휴대용 무선 마우스다. 카페나 도서관, 강의실 등 조용한 곳에서도 마음 놓고 사용할 수 있도록, 클릭감은 유지하면서 마우스 소음은 동 제조사 타 제품 대비 90% 이상 감소시켰다. 블루투스 LE로 수신기 필요 없이 연결이 되며, 볼트 수신기를 별도 구매하면 블루투스 기능이 없는 디바이스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본 제품의 판매가는 34,900원이다.
삼성전자 슬림 블루투스 마우스
삼성전자에서 출시한 EJ-M3400 슬림 블루투스 마우스도 슬림한 마우스를 찾는 이들에게 좋은 선택이 될 제품으로 꼽을 수 있다. 블랙과 실버의 두 가지 색상을 고를 수 있으며, AA 건전지로 작동하는 블루투스 연결 방식의 무선 마우스다. 편안한 그립감을 갖춘 제품으로, 노트북 가방에도 편리하게 수납할 수 있다. 특허를 받은 무소음 클릭 기술을 적용한 제품으로, 판매가는 39,800원이다.
코시 무소음 무선 마우스
‘코시 무소음 무선 마우스’는 제조사에서 자체 측정한 결과, 클릭음이 58㏈에 불과할 정도로 조용한 제품이다. 수신기를 본체에 보관할 수 있어 편리하며, AA 건전지로 동작하기에 언제든 배터리를 바꿔 껴서 사용할 수 있다. 무게는 57.6g에 불과해 휴대가 쉽고, 높이 또한 낮아서 어디에나 쉽게 수납할 수 있다. 패키지에 마우스 본품과 함께 바로 사용할 수 있는 건전지가 동봉돼 제공된다. 본 제품의 판매가는 10,200원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