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디언 모터사이클 코리아, 5월 전국 시승행사 개최

하이엔드 클래식 아메리칸 모터사이클 브랜드 인디언 모터사이클 코리아가 5/23일부터 6/1일까지 전국 주요 거점에서 시승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이태원, 부산, 평택 전시장과 경산 밤바리 라이더 카페에서 진행되며, 각 행사장에서는 인디언 모터사이클을 대표하는 인기 모델들이 배치되어 라이더들이 직접 시승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시승 가능한 바이크는 클래식한 디자인에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주목받는 101 스카우트를 비롯, 치프 시리즈의 베스트셀러인 치프 다크호스, 도립식 프론트 포크를 적용하여 민첩한 핸들링을 자랑하는 스포츠 치프, 그리고 장거리 라이딩에 최적화된 퍼슈트 다크호스까지 총 4종이 준비된다.

 

모든 행사 현장에는 간단한 간식과 음료가 무료로 제공되며, 특히 경산 밤바리 라이더 카페 시승행사에서는 전문 사진작가가 참가자들이 라이딩 하는 순간을 패닝샷으로 촬영해 주는 특별 서비스도 운영된다.

 

인디언 모터사이클 코리아 담당자는 “단순한 이동 수단을 넘어, 라이프스타일로 자리잡은 인디언 모터사이클을 전국의 다양한 장소에서 시승하며 느껴 볼 수 있는 기회.”라고 전하며, “5월을 넘어 6월에도 전국 곳곳에서 라이더가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시승행사를 준비 중에 있으니 이번 시승행사를 통해 인디언 모터사이클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5월 시승행사는 인디언 모터사이클 공식 블로그와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신청이 가능하며, 현장에서 2종 소형 면허 확인 후 시승 계약서를 작성하면 참여할 수 있다. 행사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인디언 모터사이클 코리아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