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인이 허락한 장모♥사위의 불륜→결혼까지..막장 러브스토리 (프리한19)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장인의 승낙하에 장모와 결혼식을 올린 사위의 사연이 소개됐다.
사위의 새 사랑을 가장 먼저 눈치 챈 장인은 예상과 다른 행동을 보였다.
장인은 "너무 축하한다"며 자신의 아내와 사랑에 빠진 사위를 응원했다고.
장모와 사위의 금기된 사랑이 마을 의회에 보고되며 만천하에 알려졌고 동네 사람들은 "사위와 장모가 불륜이라고?", "그걸 장인이 허락해줬다고?"라며 술렁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28일 tvN SHOW '프리한 19'에서는 '사랑한다면 그들처럼?!'이라는 주제로 전 세계 기상천외한 막장 러브스토리가 공개됐다.
2023년 인도. 45세 시칸다르 야다브는 아내와 사별 후 두 아이들과 함께 처댁으로 이사를 가 장인, 장모를 친부모처럼 생각하며 함께 생활했다.
시칸다르 야다브는 1년 뒤 새로운 사랑에 빠지게 됐다. 사위의 새 사랑을 가장 먼저 눈치 챈 장인은 예상과 다른 행동을 보였다. 장인은 "너무 축하한다"며 자신의 아내와 사랑에 빠진 사위를 응원했다고.
심지어 장인은 두 사람이 법적인 부부가 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발 벗고 나서서 큐피드의 역할까지 자처했다.
장모와 사위의 금기된 사랑이 마을 의회에 보고되며 만천하에 알려졌고 동네 사람들은 "사위와 장모가 불륜이라고?", "그걸 장인이 허락해줬다고?"라며 술렁였다.
하지만 사회 통념에 어긋난 사랑에 비난을 예상했던 것과 달리 동네 사람들은 박수를 치며 이들의 사랑을 축복했다.
세 MC들은 "당사자들도 주변 사람들도 모두가 행복한 문제없는 상황이다", "금기된 상황이지만 피해자 없이 모두가 행복하다", "상식과 통념을 깬 의외의 해피엔딩"이라며 희한한 결혼식이지만 모두가 행복해서 다행이라고 생각을 전했다. tokkig@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김수미, 최근 삶 정리중이었다 "'안녕히계세요' 책 집필" [종합]
- 고은아 “김경욱과 열애설 없이 결혼..다나카상 ♥사랑합니다” (방가네) …
- 구준엽♥서희원 파파라치 강원래였다 "사진 다 뿌려" (가보자GO)[종합]
- [SC이슈] '이혼' 지연, 전남편 황재균 흔적 싹 지웠다…새로 꾸민 보…
- 황정음 "이혼 소송 중 열애, 변호사가 문제 없다고…결혼 다신 안 해" …
- '인종차별 논란' 샘 오취리, 5년 만 근황 "한국 안 떠나, 팬들 덕분에 버텼다"
- '독성' 게 먹은 인기 음식 인플루언서 숨져…"위험한 줄 알면서 왜?"
- 지상렬, ♥16세 연하 신보람과 결혼 시기 고백..."영원한 벗 되고 싶어"
- 손연재, '돈자랑 비판' 의식했나..."왜 샀는지 모르겠다" 과소비 반성
- 활동 중단 박나래, ‘무편집’ 강제 복귀된 이유가..“피해자 많기 때문” (올댓스타)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