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건설, 1461억 남광로얄아파트 재건축사업 수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K건설은 총 도급액 1461억 규모의 인천 '남광로얄아파트 재건축사업'을 수주했다고 2일 밝혔다.
이 사업은 인천 미추홀구 주안동 1458번지 일대에 지하 3층~지상20층, 12개동, 총 774가구 규모의 아파트 및 근린생활시설을 조성하는 프로젝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특화설계 적용 랜드마크로 조성

[디지털타임스 이상현 기자] SK건설은 총 도급액 1461억 규모의 인천 '남광로얄아파트 재건축사업'을 수주했다고 2일 밝혔다. 이 사업은 인천 미추홀구 주안동 1458번지 일대에 지하 3층~지상20층, 12개동, 총 774가구 규모의 아파트 및 근린생활시설을 조성하는 프로젝트다. 착공은 2023년 3월이며 2025년 8월 입주 예정이다.
SK건설에 따르면 사업지는 인천 도심지에 위치해 시청·법원 등 관공서를 비롯해 신기시장, 롯데백화점, 홈플러스 등을 가까이서 이용할 수 있다.
또 인천지하철2호선 시민공원역을 이용해 지역 내 빠른 이동이 가능하며 문학IC와 도화IC 등을 통한 광역교통여건도 우수하다. 김수환 SK건설 도정엽업2실장은 "남광로얄아파트는 뛰어난 생활인프라와 함께 높은 미래가치로 주목받고 있는 곳"이라며 "SK건설의 특화설계와 우수한 시공능력을 통해 인천을 대표하는 랜드마크 아파트로 조성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상현기자 ishsy@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해진 연탄배달 "올해는 소방관과 함께"..9년째 사랑 나눔
- 안영미·뮤지, '굿모닝FM' 장성규 자리 차지..잠옷 방송
- 김준수, 지상파 라디오 출연 화제.."최선을 다해 임할 것" 다짐
- 라이머 법적대응, 양다일 사재기 의혹에 "떳떳하지 못한 일 안해"
- 고준희 "악플로 고통..법적 조치 이어갈 것" [공식입장]
- 원안위, 국내 최초 원전 고리 1호기 해체 승인… 원전 해체 시장 열렸다
- "선생님, 보험 안 돼도 로봇수술로 해주세요"…수술 로봇 수입 1년 새 57% 증가
- 트럼프, 이란과 핵협상 한다면서 무력충돌 가능성도 제기
- 하반기 산업기상도 반도체·디스플레이 `맑음`, 철강·자동차 `흐림`
- `6조 돌파`는 막아라… 5대은행, 대출조이기 총력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