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안 웨스트우드, 2019 FW 광고 캠페인 공개.. 신현지 참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디자이너 브랜드 비비안 웨스트우드(Vivienne Westwood)가 2019 가을-겨울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디자이너 비비안 웨스트우드 역시 자주 찾는 곳이라고 말하며 이번 광고 촬영에 대해 "바비칸은 항상 나를 놀라게 하는 공간입니다. 보통은 콘서트를 보거나 런던교향악단을 보기 위해 가는데, 최근에는 '탄탈로스'라는 연극을 봤어요. 그리스 신화를 멋지게 표현했는데 바비칸 극장에서 보여지는 것이 너무 멋있고, 무대 연출 자체도 다채로웠습니다"라고 공간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번 시즌에는 런던에 위치한 복합문화공간 ‘바비칸(Barbican)’에서 촬영됐다. ‘바비칸’은 1940년 전쟁 폭격으로 파괴된 지역을 재건하기 위해 진행된 새로운 주거 주택 단지 프로젝트 일환으로 탄생한 건물이다. 현재는 콘서트홀, 극장, 갤러리 등 다양한 문화 공간으로 활용되면서 많은 이들이 방문하고 있다. ‘바비칸’은 올해 50주년을 맞이했으며, 그를 기념하기 위해 비비안 웨스트우드는 광고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번 광고를 통해 안드레아스 크론탤러 라인과 비비안 웨스트우드 라인이 런던의 도시적인 풍경에 녹아 들었으며, 특히 이번 광고 캠페인에는 한국인 모델 신현지도 참여했다.
한편 광고 캠페인을 통해 공개된 의상과 액세서리 일부는 전국 비비안 웨스트우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함소원, 시어머니와 짜개바지 두고 갈등… 뭐길래
☞기안84, 보틀캡챌린지… 박나래 "제발", 한혜진 "왜이래"
☞송송커플 신혼집서 송혜교 이사… 송중기는?
☞홍진영, 크롭티에 돋보이는 늘씬 몸매
☞홍현희, 55㎏ 리즈시절 사진보니… "1초 한지민"
☞핑클이 갔던 "용담섬바위 캠핑장, 이용 불가"… 왜?
☞국민들은 안 가겠다는데… 일본 팸투어 떠난 여행기자들
☞카카오뱅크 26주 적금, 24일에 가입하면 이자 2배 준다
☞정선아, 논란 처음 아니다?… 별명이 '관크여사'
☞장동민 PD에게 욕설 사과, 뭐라 했길래… "이 XX"
강인귀 기자 deux1004@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