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뉴스] 추석영화관 댓글반응 "꿀잠잤다"

TV10영상취재팀 2019. 9. 16. 18:1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 주간 가장 뜨거웠던 뉴스를 댓글로 알아 보는 개그맨 겸 기자 황영진의 '텐아시아 댓글 뉴스'.

텐아시아 '댓글 뉴스'가 추석 개봉 영화에 대한 누리꾼들의 반응을 살펴봤다.

'댓글 뉴스'의 MC황영진은 "이번 추석 영화들은 음식으로 치면 '공갈빵' 같다"며, "겉은 화려하지만 막상 먹어보니 텅 비었더라"고 말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TV텐 영상취재팀 한나라 기자]

한 주간 가장 뜨거웠던 뉴스를 댓글로 알아 보는 개그맨 겸 기자 황영진의 ‘텐아시아 댓글 뉴스’.

텐아시아 ‘댓글 뉴스’가 추석 개봉 영화에 대한 누리꾼들의 반응을 살펴봤다.

‘나쁜 녀석들: 더 무비’가 추석 영화 삼파전에서 1위를 차지했다.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이 제공하는 통계에 따르면 추석 연휴 마지막 날이었던 15일까지 ‘나쁜 녀석들: 더 무비’가 누적관객수 268만을 달성하여 추석 박스오피스 1위에 올랐다. 같은 날(11일) 개봉한 ‘타짜: 원 아이드 잭’은 168만으로 2위, ‘힘을 내요, 미스터리’는 88만으로 3위에 올랐다.

이에 누리꾼들은 ”타짜’ 꼭 봐라! 너무 재미 있다. 나만 당할 수 없다’, ”나쁜 녀석들’ 싸우는 장면 너무 많이 나와서 내가 마동석 이길 것 같다’, ”타짜’, ‘힘을 내요, 미스터리’, ‘나쁜 녀석들’ 다 보고 화장실 잠깐 갔는데 화장실 명언 한 마디가 더 웃겼다’와 같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

‘댓글 뉴스’의 MC황영진은 “이번 추석 영화들은 음식으로 치면 ‘공갈빵’ 같다”며, “겉은 화려하지만 막상 먹어보니 텅 비었더라”고 말했다.

TV텐 영상취재팀 한나라 기자 tenplan@tenasia.co.kr

댓글뉴스 23회 썸네일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