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니엘 브륄, '팔콘 앤 윈터솔져' 티저 이미지 공개 [TD할리웃]

김종은 기자 2019. 7. 24. 14:5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할리우드 배우 다니엘 브륄이 드라마 '팔콘 앤 윈터솔져'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는 극 중 제모 남작(다니엘 브륄)이 윈터솔져(세바스찬 스탠)를 세뇌시키는 장면에서 사용됐다.

이 마스크는 원작 코믹스에서 제모 남작이 쓰고 다니는 마스크로 '팔콘 앤 윈터솔져'에서 최초로 공개될 예정이다.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다니엘 브륄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할리우드 배우 다니엘 브륄이 드라마 '팔콘 앤 윈터솔져'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다니엘 브륄은 23일(현지시각) 자신의 SNS에 "갈망, 부식, 열일곱, 새벽, 용광로, 아홉, 귀향, 상냥, 하나, 화물칸. 제모 남작은 준비 중"이라며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여기서 언급된 10개의 단어는 영화 '캡틴 아메리카: 시빌워'에서 등장한 단어들이다. 이는 극 중 제모 남작(다니엘 브륄)이 윈터솔져(세바스찬 스탠)를 세뇌시키는 장면에서 사용됐다. 해당 영화에서 제모 남작은 아이언맨(로버트 다우니 주니어)과 캡틴 아메리카(크리스 에반스) 사이의 불화를 조성하는 중추적인 역할로 등장한다.

또한 이날 다니엘 브륄이 공개한 이미지 중 두 번째 사진에서 그는 '캡틴 아메리카: 시빌워'때와는 달리 보라색 마스크를 쓰고 있어 눈길을 끌었다. 이 마스크는 원작 코믹스에서 제모 남작이 쓰고 다니는 마스크로 '팔콘 앤 윈터솔져'에서 최초로 공개될 예정이다. 새롭게 공개된 이미지에 팬들은 "기다릴 수 없다"며 환호했다.

'팔콘 앤 윈터솔져'에서는 앞선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MCU) 영화에서 노출이 적었던 팔콘(안소니 마키)과 윈터솔져의 숨겨진 이야기가 그려질 예정이며, 특히 영화 '존 윅'의 각본을 맡았던 데렉 콜스태드 작가가 합류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팔콘 앤 윈터솔져'는 2020년 온라인 스트리밍 서비스 디즈니+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출처=다니엘 브륄 인스타그램]

다니엘 브륄|팔콘 앤 윈터솔져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