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셔누, 조작 노출 사진 유포.."강력히 대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불륜설로 논란이 됐던 몬스타엑스 셔누가 이번엔 조작 사진으로 뭄살을 앓고 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이하 스타쉽)은 지난 3일 "현재 온라인과 SNS에 셔누와 관련 불법적으로 조작된 사진이 유포되고 있다"며 해당 사진은 셔누가 아니고 유포자와 관련해 강경 대응을 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이날 온라인상에는 한 남성이 옷을 입지 않은 상태로 침대에서 잠이 든 사진이 공개됐고 게시자는 이 남성이 몬스타엑스 셔누라고 주장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성폭력범죄와 손해배상 등으로 대응할 것"
[더팩트 | 정병근 기자] 불륜설로 논란이 됐던 몬스타엑스 셔누가 이번엔 조작 사진으로 뭄살을 앓고 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이하 스타쉽)은 지난 3일 "현재 온라인과 SNS에 셔누와 관련 불법적으로 조작된 사진이 유포되고 있다"며 해당 사진은 셔누가 아니고 유포자와 관련해 강경 대응을 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스타쉽은 "최초 유포자를 비롯해 이를 유포하는 이들을 경찰에 신고하고, 법무 대리인을 통해 성폭력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위반, 정보통신망법상 음란물 유포죄와 인격권 침해에 대한 민사상 손해배상 청구로 강력히 대응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날 온라인상에는 한 남성이 옷을 입지 않은 상태로 침대에서 잠이 든 사진이 공개됐고 게시자는 이 남성이 몬스타엑스 셔누라고 주장했다. 이 사진은 일파만파 퍼지며 논란이 확산됐다.
kafka@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883회 로또당첨번호 1등 15명 각 13억..'단 1명 만 수동'
- [단독] 남북 '아리랑' 2차 협연, 스톡홀름서 열렸다..민간교류 물꼬 기대
- [손흥민 퇴장] 토트넘 에버튼전, 안드레 고메스 태클 '레드 카드'..빛 바랜 3호 도움
- [강일홍의 스페셜인터뷰62-나진기] "나훈아 형 그늘 벗고 내 길 가겠다!"
- [단독 인터뷰] 스톡홀름 남북 협연 이끈 원형준 감독 "음악은 정치를 초월"
- [롤드컵] 올해도 결승에 한국 없다..SKT, G2 상대 1-3 패배(종합)
- [TF초점] 조국 턱밑까지 온 검찰..이번주 조사 유력
- 갈현1구역 소송 조짐에.."사업 또 지연되나" 조합원들 한숨
- 엄용수, 절친 故 함중아 안장식 지켜본 뒤 끝내 오열
- 액상형 전자담배 퇴출 가속화.. KT&G는 오히려 호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