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커플 요가' 이효리♥이상순 부부 일상 공개 [SNS는 지금]
유하은 온라인기자 he-dub@kyunghyang.com 2019. 11. 15. 08:22

가수 이효리(40)와 이상순(45) 부부가 커플 요가를 즐기는 모습이 공개됐다.

요가 전문 매거진 ‘아요가(ah yoga)’는 지난 13일 공식 사회관게망서비스(SNS) 인스타그램에 “Healthy and happy me”라는 글과 함께 이효리·이상순 부부가 커플 요가를 하는 모습을 담은 사진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효리·이상순 부부는 나란히 물구나무를 서거나 서로를 마주 보며 요가 동작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이효리의 개구진 표정이 눈길을 끈다.

한편 이효리·이상순 부부는 지난 2013년 9월 제주 애월읍 소길리의 자택에서 결혼식을 올리고 5년 동안 결혼 생활을 해왔다. 부부는 2017년과 2018년 JTBC 예능 ‘효리네 민박’을 통해 제주도 집을 공개하기도 했다. 지난 9월 방송된 JTBC 예능 ‘캠핑클럽’에서 부부의 이사한 집이 방송을 타기도 했다.
유하은 온라인기자 he-dub@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하차’ 조세호, 겨울 바다 입수…“2025년 액땜하고 내년 받자고”(1박2일)
- 한혜진 “내년 이맘때 출산할 수도”…결혼·출산 계획 깜짝 고백 (워킹맘)
- 케이윌, 충격 고백 “뇌신경 이상으로 성대 문제…노래 못할 뻔” (전참시)
- [단독] 저스트 절크 영제이, 미모의 신부와 2월 결혼 “험난한 태풍 지나 따뜻한 봄”
- ‘아빠 어디가’ 정웅인 딸 소윤, 뉴진스 해린인 줄…“고1 미술학도”
- ‘특수준강간’ NCT 출신 태일, 징역 3년6개월 확정
- ‘대세 of 대세’ 이준호·이제훈을 제친 이 남자, 박정민
- “불륜몽·정자몽? 모두 조작된 것” MC몽, 차가원에 송금한 내역까지 공개
- “진짜 억울했나”…전현무, ‘링거 논란’ 피하려다 ‘발기부전’까지 고백
- ‘55세 자연임신’ 최성국, 24세 연하 아내 딸 출산에 결국 눈물 (조선의 사랑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