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우다비, 웹드 '트리플 썸2'서 달달 로맨스 펼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우다비가 웹드라마 '트리플 썸2' 여주인공으로 캐스팅됐다.
7월30일 소속사 n.CH엔터테인먼트는 "우다비가 오는 8월 1일부터 방영 예정인 새 웹드라마 '트리플 썸2' 여주인공으로 발탁됐다"고 밝혔다.
우다비는 각종 광고에 출연하며 서서히 얼굴을 알리고 있는 신예 배우로, '트리플 썸2'를 통해 풋풋한 비주얼과 당찬 연기로 눈도장을 찍을 계획이다.
한편 우다비가 출연하는 '트리플 썸2'는 8월 1일부터 매주 목요일 오후 7시 유튜브를 통해 방영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배우 우다비가 웹드라마 ‘트리플 썸2’ 여주인공으로 캐스팅됐다.
7월30일 소속사 n.CH엔터테인먼트는 “우다비가 오는 8월 1일부터 방영 예정인 새 웹드라마 ‘트리플 썸2’ 여주인공으로 발탁됐다”고 밝혔다.
‘트리플 썸2’는 “뭘 좋아할지 몰라서 다 준비해봤습니다”라는 콘셉트로 3명의 각기 다른 매력을 가진 ‘남사친’과 여주인공의 에피소드를 다룬 하이틴 로맨스 장르 웹드라마다. 특히 조회수 1,000만 뷰 이상을 기록하며 많은 화제를 모았던 ‘트리플 썸’의 시즌2로 더욱 관심을 모은다.
우다비는 극 중 차가워 보이지만 정이 많고 털털한 성격의 여주인공 이도연 역을 맡았다. 아닌 것에는 할 말을 다하며, 때로는 걸크러시 매력까지 갖춘 캐릭터라는 점에서 우다비의 연기에 기대감이 높아진다.
지난 7월25일에는 ‘트리플 썸2’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1분 티저 영상이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켰다. 짧은 티저 분량에도 우다비와 남자 주인공들의 달달한 로맨스 케미가 보는 이들의 마음을 간지럽히며 곧 공개될 본편을 기다리게 만들고 있다.
우다비는 각종 광고에 출연하며 서서히 얼굴을 알리고 있는 신예 배우로, ‘트리플 썸2’를 통해 풋풋한 비주얼과 당찬 연기로 눈도장을 찍을 계획이다.
한편 우다비가 출연하는 ‘트리플 썸2’는 8월 1일부터 매주 목요일 오후 7시 유튜브를 통해 방영될 예정이다. (사진=n.CH엔터테인먼트 제공)
뉴스엔 박아름 jamie@
▶‘그것이 알고싶다’ 고유정 전남편 살인사건 전기톱까지, 국민 공분 산 이유(종합) ▶“비키니 최강자” 블랙핑크 제니, 바다 위 패셔니스타[SNS★컷] ▶이효리, 삼성동 아파트→논현동 주택 팔았다..73억원에 부동산 정리 ▶손미나, 몸매 이 정도였어? 군살 제로 비키니 자태 공개[SNS★컷] ▶[단독]방탄소년단 초대형 M&A 시동,여자친구 유력 ‘+알파’도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