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장기용·채수빈, 영화 '새콤달콤' 연인 호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장기용과 채수빈이 이계벽 감독의 신작 '새콤달콤'에서 연인으로 호홉을 맞춘다.
26일 영화계에 따르면 장기용과 채수빈은 최근 영화 '새콤달콤'에 출연하기로 합의하고 세부사항을 검토 중이다.
장기용과 채수빈은 청춘의 사랑과 고민 등을 새콤달콤하게 그려낼 예정이다.
드라마와 영화를 오가며 스펙트럼을 넓혀온 채수빈은 장기용과 '새콤달콤'을 찍은 뒤 정해인과 드라마 '반의 반'을 찍어 차세대 멜로퀸으로 떠오를 전망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단독]장기용·채수빈, 영화 '새콤달콤' 연인 호흡](https://img2.daumcdn.net/thumb/R658x0.q70/?fname=https://t1.daumcdn.net/news/201908/26/starnews/20190826091137361kxso.jpg)
배우 장기용과 채수빈이 이계벽 감독의 신작 '새콤달콤'에서 연인으로 호홉을 맞춘다.
26일 영화계에 따르면 장기용과 채수빈은 최근 영화 '새콤달콤'에 출연하기로 합의하고 세부사항을 검토 중이다. '새콤달콤'은 697만명을 동원한 '럭키'에 이어 올 추석 '힘을 내요, 미스터리' 개봉을 앞두고 있는 이계벽 감독의 차기작. 첫눈에 반해 연애를 시작했지만 취업으로 몸과 마음이 멀어지는 커플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
장기용과 채수빈은 청춘의 사랑과 고민 등을 새콤달콤하게 그려낼 예정이다.
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로 주목받은 장기용은 올 추석 개봉하는 '나쁜녀석들: 더 무비'로 스크린에 데뷔한 데 이어 두 번째 영화에서 주연을 맡게 됐다. 드라마와 영화를 오가며 스펙트럼을 넓혀온 채수빈은 장기용과 '새콤달콤'을 찍은 뒤 정해인과 드라마 '반의 반'을 찍어 차세대 멜로퀸으로 떠오를 전망이다.
'새콤달콤'은 주요 캐스팅을 마무리하고 올 가을 촬영에 들어간다.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유빈·김소희 '키스사진 유출'..빠른 손절?
- "정산 누락+일정 강행"..홍진영 계약해지 요구
- "정신과 치료까지"..안재현이 폭로한 결혼생활
- MBC아나운서의 변신..초밀착 원피스로 '아슬'
- '아이돌학교' 출신 "나는 양성애자" 누구길래?
- 방탄소년단 지민, 12월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1위..55개월 '왕좌' | 스타뉴스
- '기부 영향력 No.1' 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원픽차트 20개월 연속 정상 | 스타뉴스
- 강태오♥김세정, 끝내 아들 낳고 웃었다..'이강달' 6.8% 유종의 미[종합] | 스타뉴스
- BTS 정국과 열애설 후 첫 SNS..에스파 윈터, 커플 타투는 가렸다 [스타이슈] | 스타뉴스
- 김재중, 데뷔 첫 'KBS 연예대상' 참석 '우수상' 쾌거 "부모님 지분 99%"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