前 KIA 헥터 노에시, MIA서 AAA 계약이관..스미스 CIN 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시내티와 마이애미가 선수이동을 단행했다.
메이저리그 공식 홈페이지 MLB.com은 10월 17일(한국시간) "마이애미 말린스가 헥터 노에시를 트리플A로 계약이관했다"고 전했다.
MLB.com에 따르면 마이애미는 이날 헥터와 포수 타일러 하이네만을 트리플A 뉴올리언스로 계약이관했다.
지난해까지 KBO리그 KIA 타이거즈에서 활약한 헥터는 올시즌 마이애미와 마이너리그 계약을 맺었고 지난 8월 빅리그에 콜업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안형준 기자]
신시내티와 마이애미가 선수이동을 단행했다.
메이저리그 공식 홈페이지 MLB.com은 10월 17일(한국시간) "마이애미 말린스가 헥터 노에시를 트리플A로 계약이관했다"고 전했다.
MLB.com에 따르면 마이애미는 이날 헥터와 포수 타일러 하이네만을 트리플A 뉴올리언스로 계약이관했다. 이들은 40인 로스터에서 제외된 후 클레임 없이 웨이버 절차를 모두 통과했고 마이너리거가 됐다.
지난해까지 KBO리그 KIA 타이거즈에서 활약한 헥터는 올시즌 마이애미와 마이너리그 계약을 맺었고 지난 8월 빅리그에 콜업됐다. 12경기(4GS)에서 27.2이닝을 투구하며 3패, 평균자책점 8.46을 기록한 헥터는 인상적인 성적을 쓰지 못했고 결국 시즌 종료 후 마이너리그로 강등됐다.
한편 함께 40인 로스터에서 제외된 좌완 조시 스미스는 신시내티 레즈의 클레임으로 신시내티 유니폼을 입게 됐다. 신시내티는 스미스를 영입한 후 포수 후안 그라테롤을 DFA(designated for assignment, 지명할당)했다.(자료사진=헥터 노에시)
뉴스엔 안형준 markaj@
사진=ⓒ GettyImagesKorea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워싱턴의 역사' 짐머맨, 정상에서 팀과 함께 웃을까[슬로우볼]
- 막혀있는 타선의 '혈'들, 누가 먼저 살아날까[슬로우볼]
- 선발의 휴스턴 vs 불펜의 양키스, ALCS 향방은?[슬로우볼]
- '언더독' NL vs '탑독' AL? 깊어가는 포스트시즌[슬로우볼]
- 벼랑 끝에서 살아난 LG의 '육성', 어떤 의미 될까[슬로우볼]
- 고전의 가을, 압도적 승률은 전력 불균형이 만든 허상일까[슬로우볼]
- 나이는 숫자일 뿐, PS 무대 달구는 베테랑들[슬로우볼]
- '기록대로' 가는 PS, 류현진에게는 어떤 기록이 작용할까[슬로우볼]
- 미네소타, 올해는 '양키스 포비아' 극복할 수 있을까[슬로우볼]
- '믿을맨'들 무너진 WC, 6할 강팀들의 DS는 어떨까[슬로우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