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상현♥메이비, 집 부실공사 근황.."철골로 지지·건축 자재 널려있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윤상현·메이비(본명 김은지) 부부가 잡지 화보 촬영 차 베트남 푸꾸옥으로 출국한 가운데 시공사와 갈등을 겪고 있는 '윤비하우스' 집 공사 근황에 관심이 쏠린다.
윤상현·메이비 부부는 3일 오전 더 트래블러 화보 촬영을 위해 인천공항에 모습을 드러냈다.
윤상현·메이비 부부의 삼 남매는 '윤비하우스' 재공사 때문에 파주 할머니 댁으로 피신한 상황이었다.
부부는 '윤비하우스' 부실공사 논란으로 시공사와 대립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윤상현·메이비(본명 김은지) 부부가 잡지 화보 촬영 차 베트남 푸꾸옥으로 출국한 가운데 시공사와 갈등을 겪고 있는 ‘윤비하우스’ 집 공사 근황에 관심이 쏠린다.
윤상현·메이비 부부는 3일 오전 더 트래블러 화보 촬영을 위해 인천공항에 모습을 드러냈다. 두 사람은 ‘시밀러룩’을 입고 다정한 포즈를 취하는 등 여느 부부와 다름없는 애정을 보여줬다.

이날 윤상현은 메이비의 생일 이벤트를 위해 나무 그네 제작에 나섰고, 직접 디자인한 나무 그네를 반나절 만에 뚝딱 완성한 뒤 배치에 나섰다.
윤상현이 메이비의 깜짝 생일파티를 위한 장소를 물색하는 과정에서 공사가 진행 중인 마당의 모습이 그대로 전파를 탔다.

윤상현·메이비 부부의 삼 남매는 ‘윤비하우스’ 재공사 때문에 파주 할머니 댁으로 피신한 상황이었다. 메이비는 “공사하는 데 먼지가 날려 걱정돼 어머니 댁에 와 있다”고 밝혔다.
부부는 ‘윤비하우스’ 부실공사 논란으로 시공사와 대립하고 있다.

방송 이후 시공업체 측은 윤상현의 무리한 보상비 요구와 폭언, 과장 방송 등을 주장한다고 입장을 밝혔다.
그러나 윤상현 측은 시공사의 허위 주장에 명예훼손죄로 고소했다고 전했다. 아울러 부실시공으로 인한 정신적·물리적 피해에 대해 민사 소송도 함께 진행한다고 덧붙였다.
‘동상이몽2’를 통해 윤비하우스 재공사 근황이 전해진 가운데 현재까지 양측의 입장 차는 좁혀지지 않고 있다.
소봄이 온라인 뉴스 기자 sby@segye.com
사진=‘동상이몽2’ 방송화면 갈무리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결혼은 NO" 류시원 마음 돌린 아내의 '여자여자한' 매력… 러브스토리 최초 공개
- 대학생 딸에 뜨거운물 부은 40대 가수…여경 손가락 물어뜯은 20대男 [금주의 사건사고]
- 김광규, '빈잔' 듣고 눈물… "전세사기에 돈 전부 잃어, 병원비도 없었다"
- “여경 앞서 소변검사까지”…김주하가 전 남편 때문에 겪은 일
- “면회 한 번 다녀왔을 뿐인데”…20대 딸, 사흘만에 숨진 이유
- “1분에 30개 하면 당신도 20대”… ‘이것’ 개수로 알 수 있는 ‘건강 신호’ [수민이가 궁금해
- 장윤정에게 무슨 일이…두 번 이혼 후 8년째 홀로 육아
- “1분에 10kcal? 달리기보다 낫네”…매트 없이 집에서 하면 안 됩니다. [수민이가 궁금해요]
- 혜리 "사람 좋아하지만 상처 받아… 기댈 곳 없다" 눈물 쏟아
- “이 돈 다 어디서 났어?”…2030이 떨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