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덕화 아내' 김보옥, 뜨거운 관심.."KBS 공채 탤런트 출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덕화 아내 김보옥을 향한 관심이 뜨겁다.
앞서 이덕화가 방송을 통해 "아내가 KBS 공채 1기 탤런트였다. 예쁘지 않냐"고 밝힌 바 있다.
당시 이덕화는 "한 사람만 배우를 하자고 했다. 사실 아내가 했어야 더 잘 됐을 것 같다"면서 김보옥의 미모를 극찬했었다.
이덕화, 김보옥 부부는 이날 처음으로 방송된 '덕화다방'에 동반 출연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이지현 기자 = 배우 이덕화 아내 김보옥을 향한 관심이 뜨겁다.
23일 오후 주요 포털 사이트에는 '김보옥'의 이름이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내렸다. KBS 2TV '덕화TV2 덕화다방'이 방송되면서 이목을 끈 것.
김보옥은 서라벌대학에서 무용을 전공한 한국무용가로, 탤런트 출신이다. 앞서 이덕화가 방송을 통해 "아내가 KBS 공채 1기 탤런트였다. 예쁘지 않냐"고 밝힌 바 있다.
당시 이덕화는 "한 사람만 배우를 하자고 했다. 사실 아내가 했어야 더 잘 됐을 것 같다"면서 김보옥의 미모를 극찬했었다.
이덕화, 김보옥 부부는 이날 처음으로 방송된 '덕화다방'에 동반 출연한다. '덕화다방'은 아름다운 시골 카페에서 펼쳐지는 덕화 부부의 예측할 수 없는 창업기를 다룬 프로그램으로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55분에 방송된다.
lll@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