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JTBC 서울마라톤' 참가 접수 시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019 JTBC 서울마라톤'의 공식 참가 접수가 시작됐다.
오는 11월 3일(일) 오전 8시에 열리는 '2019 JTBC 서울마라톤'이 8월 13일(오늘)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 접수를 시작했다.
JTBC 서울마라톤은 유구한 역사를 자랑하는 중앙서울마라톤을 리브랜딩해 지난해 새롭게 론칭했다.
참가 접수는 JTBC 서울마라톤 공식 홈페이지 marathon.jtbc.com을 통해 가능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19 JTBC 서울마라톤’의 공식 참가 접수가 시작됐다.
오는 11월 3일(일) 오전 8시에 열리는 ‘2019 JTBC 서울마라톤’이 8월 13일(오늘)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 접수를 시작했다. 본 대회는 지난 해 2000명을 대상으로 한 ‘얼리버드 티켓’ 이벤트가 모집 47분 만에 마감되고 2만 여 참가자들이 최종 참가하며 성황을 이뤘다. 올해 브랜드 파트너 나이키의 참여 및 코스 변경이 예고돼 참여 열기가 한층 뜨거워질 것으로 보인다.
모집 시작과 함께 홍보대사 청하의 이미지가 담긴 포스터 2종이 공개됐다. 사진 속 당당한 눈빛과 포즈를 취한 청하의 모습은 “달리자 나답게” “마라톤이 별건가, 저마다의 속도로 저마다의 이야기를 펼치는 거지”라는 슬로건, 카피와 어우러져 마라톤이 ‘속도’나 ‘기록’이 아닌 자신만의 스타일과 페이스로 뛰는 스포츠라는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JTBC 서울마라톤은 유구한 역사를 자랑하는 중앙서울마라톤을 리브랜딩해 지난해 새롭게 론칭했다. 국내외 마라토너들과 일반인 참가자들까지 포용한다. 42.195km 풀코스 엘리트, 마스터즈 부문을 운영하는 것은 물론 시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10km 코스, 그리고 휠체어 부문을 운영한다.
참가 접수는 JTBC 서울마라톤 공식 홈페이지 marathon.jtbc.com을 통해 가능하다.
happy@mk.co.kr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서우림, 폐암수술 고백 "아들 먼저 떠나보낸 후.."
- 김정남 "30년 짝사랑 고백"에 김완선 대답은..
- 아이돌학교 출신 솜혜인 커밍아웃 "예쁜 여친 있어"
- '에반게리온' 작가 "더러운 소녀상"..도넘은 발언
- B.A.P 힘찬 강제추행 혐의 진실공방으로 번지나
- [포토] 성한빈, 뭔가 깜찍 - 스타투데이
- [포토] 아이키, 여유로운 미소 - 스타투데이
- 효진초이 ‘걸크러쉬 뿜뿜’ [MK포토] - MK스포츠
- 리정 ‘강렬한 센터 포스’ [MK포토] - MK스포츠
- 성한빈 “‘월드 오브 스우파’ 단독 MC 영광, 올라운더로 성장할 것”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