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다미♥김민준, 공개 연애 4개월 만에 결혼 "박중훈이 축사"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빅뱅 지드래곤의 누나로 잘 알려진 패션 사업가 권다미와 배우 김민준이 10월 부부가 된다.
김민준 소속사 가족이엔티 측은 10일 "권다미와 김민준이 10월 11일 결혼식을 올린다. 서울 모처에서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김민준과 권다미의 결혼식은 소박한 스몰 웨딩으로 꾸며져, 가족, 가까운 지인 등 극소수의 하객만 초대된 가운데 진행될 것으로 알려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오지원 기자] 그룹 빅뱅 지드래곤의 누나로 잘 알려진 패션 사업가 권다미와 배우 김민준이 10월 부부가 된다.
김민준 소속사 가족이엔티 측은 10일 "권다미와 김민준이 10월 11일 결혼식을 올린다. 서울 모처에서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김민준과 권다미의 결혼식은 소박한 스몰 웨딩으로 꾸며져, 가족, 가까운 지인 등 극소수의 하객만 초대된 가운데 진행될 것으로 알려졌다.
김민준과 권다미는 지난 6월 공개 연애를 시작했다. 당시 소속사는 일부에서 제기한 결혼설에 대해 "아직 결혼을 논하기에는 이른 단계"라고 부인한 바 있다.
그러나 공개 연애를 시작한지 3개월 만에 김민준과 권다미는 공식적으로 결혼을 발표하며 많은 누리꾼들의 이목을 끌었다.
이후 결혼식에는 김민준의 절친한 선배 배우 박중훈이 축사를 맡는다는 소식도 전해졌다. 김민준의 소속사 가족이엔티 관계자는 "김민준과 박중훈은 오랜 인연이 있다. 박중훈은 김민준이 존경하는 선배이며, 박중훈 또한 김민준을 후배로서 아끼는 것으로 알고 있다"며 박중훈이 축사를 하게 된 이유를 설명했다.
특히 김민준은 박중훈이 연출한 영화 '톱스타'의 주연을 맡기도 해, 두 사람의 인연은 남다르다.
김민준은 드라마 '다모'로 신인상을 받으며 주목받았고, 이후 드라마 '아일랜드' '프라하의 연인' '외과의사 봉달희', 영화 '미스 푸줏간' '강력 3반' 등의 작품에서 활약했다. 최근에는 영화 '소리꾼'에 합류하며 3년 만에 스크린 복귀를 알리기도 했다.
빅뱅 지드래곤의 누나로 잘 알려져 있는 권다미 씨는 지난 2014년 한 패션 브랜드를 론칭했으며, 2017년에는 영국 매체 비즈니스 오브 패션(Business of Fashion)이 선정한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글로벌 패션인 500인'에 꼽히기도 한 셀러브리티다.
[티브이데일리 오지원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DB, 권다미 SNS]
권다미|김민준|박중훈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제2의 정준영, 前 애인 알몸 사진 단톡방 공유
- 양예원 남자친구, 결별+폭로 암시? 갈등 이유
- 친딸 성폭행 당구선수, 알고보니 이 사람
- 프로농구 선수 J, 도심 걸거리서 음란 행위
- 알바생 다리 자르게 만든 위험한 놀이기구
- 적수 없는 '좀비딸', 70만 관객 돌파 [박스오피스]
- ‘여수 K-메가아일랜드’ 진욱→박지현 트로트 가수 총 출동, 여수 수놓은 최고의 무대 선사 [종
- BTS→엔하이픈, 극성팬 무질서에 몸살 "공항 질서 지켜달라" [이슈&톡]
- "우리의 뜻" 아이브 장원영, 시축룩도 화제의 아이콘 [이슈&톡]
- 스트레이 키즈→몬스타엑스, 보이그룹 '서머킹' 쟁탈전 [가요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