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문아들' 박호산 "아들 박준호=래퍼 풀릭.. 막내는 '영재발굴단' 출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호산이 '고등래퍼' '영재발굴단'에 출연했던 두 아들을 소개했다.
9일 방송된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선 박호산이 게스트로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박호산은 학창시절 아이큐로 전교 2등을 차지했던 수재다.
박호산은 '아들 셋' 아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이혜미 기자] 배우 박호산이 ‘고등래퍼’ ‘영재발굴단’에 출연했던 두 아들을 소개했다.
9일 방송된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선 박호산이 게스트로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박호산은 학창시절 아이큐로 전교 2등을 차지했던 수재다. 멘사 시험을 추천 받기도 했으나 시험 전형료와 시험장 거리를 이유로 거절했다고.
그는 “멘사 안 보고 맨살로 다닌다”며 아재개그를 덧붙이는 것으로 큰 웃음을 자아냈다.
박호산은 ‘아들 셋’ 아빠다. 그 중 둘째 박준호 군은 Mnet ‘고등래퍼’에 출연해 화제를 모은 바.
박호산은 준호 군이 현재 ‘풀릭’이란 이름으로 활동 중이라며 “뜻은 모른다. 난 듣자마자 최성수의 ‘풀잎 사랑’이 생각나더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막내 박단우 군은 SBS ‘영재발굴단’에 소개된 영어영재. 박호산은 “영어를 한국어처럼 한다. 어디 외국에 나간 건 아니고 아내가 4살 때부터 밤마다 영어 책을 읽어줬다. 같이 실력이 늘었다”고 했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옥탑방의 문제아들’ 방송화면 캡처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용석 "김건모는 강간죄 성립"..오늘(9일) 대리 고소
- 트와이스 지효 부상..JYP 측 "블랙리스트 규정 위반시 법적 조치"
- '시동' 마동석 단발머리 가발, 제작기간만 두달
- 김건모, 결혼 발표→성폭행 의혹→법적대응..갑론을박ing [종합]
- '마이웨이' 배우 안병경, 내림굿 받은 이유 "母 단명한다 해서"
- '사람이 좋다' 곽정은, 다니엘 튜더와 이별 심경글 공개한 이유
- 이혜성 아나운서, 수험표 사진 공개.. 굴욕 없이 깜찍
- 고준희 측 "악성 루머 32건 수사 마무리 단계, 선처없이 처벌" [전문]
- '씨름의희열' KBS 이름값 한 씨름판 오디션..대박 조짐[어땠어?]
- '아는형님' 박진영 "저작권료 효도곡은 트와이스..예전엔 '노바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