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투수 김태훈·포수 이홍구·외야수 노수광 결혼

김용일 2019. 12. 5. 11:0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K 투수 김태훈, 포수 이홍구, 외야수 노수광이 결혼한다.

김태훈은 7일 낮 12시20분 인천시 미추홀구 그랜드 오스티엄 4층 CMCC홀에서 신부 장유경 씨와 백년가약을 맺는다.

이홍구도 같은 날 오후 1시 서울시 강서구 보타닉파크웨딩 카라홀에서 대학시절부터 7년간 사랑을 키워 온 신부 김혜선 씨와 결혼한다.

노수광은 8일 낮 12시 인천 그랜드호텔 웨딩의전당 본관 1층 컨벤션 홀에서 3년간 교제한 이수지 씨와 화촉을 밝힌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K 김태훈이 지난 10월14일 문학 키움전에서 삼진을 잡은 뒤 기뻐하고 있다. 최승섭기자

[스포츠서울 김용일기자] SK 투수 김태훈, 포수 이홍구, 외야수 노수광이 결혼한다.

김태훈은 7일 낮 12시20분 인천시 미추홀구 그랜드 오스티엄 4층 CMCC홀에서 신부 장유경 씨와 백년가약을 맺는다. 후배 김택형의 소개로 인연을 맺은 김태훈-장유경 예비 부부는 하와이로 신혼여행을 다녀온 뒤 인천에 신혼 살림을 꾸린다. 이홍구도 같은 날 오후 1시 서울시 강서구 보타닉파크웨딩 카라홀에서 대학시절부터 7년간 사랑을 키워 온 신부 김혜선 씨와 결혼한다. 노수광은 8일 낮 12시 인천 그랜드호텔 웨딩의전당 본관 1층 컨벤션 홀에서 3년간 교제한 이수지 씨와 화촉을 밝힌다.

이홍구. 김도훈기자
노수광. 박진업기자

이홍구·김혜선, 노수광·이수지 예비 부부는 나란히 하와이로 신혼여행을 다녀온 뒤 인천에 보금자리를 마련한다.

kyi0486@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