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창정 전부인 누리꾼 관심 왜? 과거 아들 관련 악플러 고소하기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임창정이 '사람이 좋다'를 통해 가족들과의 일상을 공개한 가운데, 누리꾼들 사이에선 임창정 전부인이 관심을 모았다.
그리고 덩달아 누리꾼들의 관심을 끈 건, 임창정의 전부인.
실제로 해당 방송시, '임창정 전부인'이라는 키워드가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했다.
이후 임창정 전부인은 3형제에 대해 친자 검사를 진행했고, 검사 결과 3형제 모두 동일한 부계, 모계 관계가 성립되면서 악성 소문 유포자들은 형사처분을 받게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가수 겸 배우 임창정이 '사람이 좋다'를 통해 가족들과의 일상을 공개한 가운데, 누리꾼들 사이에선 임창정 전부인이 관심을 모았다.
임창정은 지난 2일 밤 방송된 MBC 교양프로그램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를 통해 세 아들과의 친밀한 관계를 보이며 열혈 아빠다운 면모를 유감없이 드러냈다.
임창정은 늦둥이 아들 준재를 어린이집에 보내고, 첫째 준우와 둘째 준성을 등교시키느라 아침부터 바쁘더니, 골프선수를 꿈꾸는 준우와 가수가 되고 싶다는 준성의 재능을 찾아주려 방과 후 학원을 알아보며 돌아다니는 모습을 보였다.
그 가운데 이날 방송에서는 아들뿐만 아니라 아내 서 씨까지 공개되며 누리꾼들의 관심을 끌었다. 임창정은 이혼 이후 4년 만인 2017년 지인 모임에서 만난 18살 연하 요가 강사 서 씨와 재혼한 바.
그리고 덩달아 누리꾼들의 관심을 끈 건, 임창정의 전부인. 실제로 해당 방송시, '임창정 전부인'이라는 키워드가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했다.
임창정의 전부인은 프로골프선수 출신 김 씨로 잘 알려져 있다. 특히 김 씨는 지난 2014년 4월 허위사실을 유포한 누리꾼 20명을 명예훼손과 모욕 혐의로 고소하기도 했다. 해당 누리꾼들은 '김 씨가 임창정과의 혼인 기간 중 외도를 해 셋째 아이를 낳았다'는 내용을 인터넷 커뮤니티에 게재했던 것으로 알려졌다.
이후 임창정 전부인은 3형제에 대해 친자 검사를 진행했고, 검사 결과 3형제 모두 동일한 부계, 모계 관계가 성립되면서 악성 소문 유포자들은 형사처분을 받게 됐다.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MBC '사람이 좋다']
임창정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마초로 미움 받더니 이번에 주차 논란
- 섹시 가수 달라진 입술 때문에 성형 논란
- 세끼 다 먹고도 27kg 감량한 다이어트 비법
- 눈물의 석방 다음날 확 달라진 연예인
- 한국 입국 위해 17년째 노력 중인 연예인
- 적수 없는 '좀비딸', 70만 관객 돌파 [박스오피스]
- ‘여수 K-메가아일랜드’ 진욱→박지현 트로트 가수 총 출동, 여수 수놓은 최고의 무대 선사 [종
- BTS→엔하이픈, 극성팬 무질서에 몸살 "공항 질서 지켜달라" [이슈&톡]
- "우리의 뜻" 아이브 장원영, 시축룩도 화제의 아이콘 [이슈&톡]
- 스트레이 키즈→몬스타엑스, 보이그룹 '서머킹' 쟁탈전 [가요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