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연 "결혼하면 남편에게 무척 잘할 것" 칭찬 듣고 공개구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채연이 공개구혼했다.
채연은 8월 28일 방송된 SBS 러브FM '김창열의 올드스쿨'에 게스트로 출연했다.
김창열은 "사실 채연은 결혼하면 남편에게 무척 잘 할 사람이다"고 칭찬했다.
채연은 "맞다. 결혼하면 무척 잘하겠다. 그러니 결혼해주실 분 찾는다"고 공개구혼해 좌중의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지연주 기자]
가수 채연이 공개구혼했다.
채연은 8월 28일 방송된 SBS 러브FM '김창열의 올드스쿨'에 게스트로 출연했다.
DJ 김창열과 배우 신민철, 채연은 청취자의 사연을 두고 이야기 나눴다. 청취자는 "아내의 '지니의 요술램프가 생긴다면 어떤 소원을 빌고 싶은가?'라는 질문에 어떤 대답을 해야할 지 모르겠다"고 토로했다.
한 청취자는 "아내가 아이들을 데리고 처가에 가면 좋겠다"고 메시지를 보냈다. 채연은 메시지를 본 후 "만약 미래의 내 남편이 이렇게 말하면 혼자 있게 해 줄 거다. 영원히"라고 너스레를 떨어 방송에 웃음을 더했다. 김창열은 "무서운 사람이다. 채연"이라고 장난스럽게 덧붙였다.
김창열은 "사실 채연은 결혼하면 남편에게 무척 잘 할 사람이다"고 칭찬했다. 채연은 "맞다. 결혼하면 무척 잘하겠다. 그러니 결혼해주실 분 찾는다"고 공개구혼해 좌중의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SBS 러브FM '김창열의 올드스쿨' 캡처)
뉴스엔 지연주 play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우종♥'정다은, 아나운서의 반전 비키니 몸매[SNS★컷]
- 오정연, 과감한 비키니 자태 '몰라보게 늘씬해진 몸매'[SNS★컷]
- '95억 건물 매입' 6살 유튜버 보람, 광고 수익만 한달에 30억↑(풍문쇼)
- '교촌치킨 며느리' 정지원, 아찔한 비키니 뒤태[SNS★컷]
- 아이돌 D, 걸그룹 돌아가며 교제했다 뒤늦게 들통..고소당할뻔 [여의도 휴지통]
- [단독]조국 여배우 지목 A씨 최측근 인터뷰 "이혼이라니 불쾌하다"
- 'PD수첩' 성락교회 김기동 목사, 20대女와 호텔 드나든 이유 '충격'
- 윤진서, 과감한 끈 비키니 자태 '복근 몸매에 깜짝'[SNS★컷]
- 홍현희♥제이쓴 한강뷰 집 공개, 호텔 스위트룸 뺨치게 럭셔리[결정적장면]
- 김경화, 샤론스톤 뺨치는 다리 꼬기 '매끈한 각선미'[SNS★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