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롱당하는 기분" 김남길과 결혼설에 장나라가 밝힌 심경
소봄이 2019. 8. 5. 10:1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장나라가 김남길과 열애·결혼설이 불거지자 "참담하다"며 심경을 밝혔다.
앞서 이날 오전 일부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김남길과 장나라가 7년 열애 끝에 11월에 결혼한다는 결혼설이 퍼졌다.
특히 연예 매체 '디스패치'가 김남길과 장나라의 결혼 기사를 메인 화면에 게재했다며 캡처 사진(위)까지 돌아 두 사람의 결혼설이 일파만파 커졌다.
이에 김남길과 장나라 측은 해당 기사는 조작된 사진이며, 두 사람의 열애설·결혼설 역시 사실이 아니라고 단호히 선을 그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장나라가 김남길과 열애·결혼설이 불거지자 “참담하다”며 심경을 밝혔다.
장나라는 5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이 글은 해명도 변명도 아니다”라며 말문을 열었다.
이어 “참담하다. 누군가 밑도 끝도 없이 끄적인 글이 하룻밤 사이에 사실처럼 여겨지고 이야기되고 있다”며 “이유도 없이 조롱당하는 기분”이라고 불쾌함을 드러냈다.
그러면서 “앞으로 이런 일이 계속 있을까 두렵다”며 “개인적으로 뵌 일도 없고 연락처도 모른다”고 김남길과의 관계를 설명했다.
현재 해당 게시물은 삭제된 상태다.

앞서 이날 오전 일부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김남길과 장나라가 7년 열애 끝에 11월에 결혼한다는 결혼설이 퍼졌다. 특히 연예 매체 ‘디스패치’가 김남길과 장나라의 결혼 기사를 메인 화면에 게재했다며 캡처 사진(위)까지 돌아 두 사람의 결혼설이 일파만파 커졌다.
이에 김남길과 장나라 측은 해당 기사는 조작된 사진이며, 두 사람의 열애설·결혼설 역시 사실이 아니라고 단호히 선을 그었다.

특히 김남길 측은 “해당 루머 최초 유포자를 찾아 강경 대응할 것”이라며 법적 대응을 예고했다.
‘디스패치’측 역시 “해당 기사 캡처 사진은 합성, 조작”이라며 “두 사람의 열애 및 결혼에 대해 아는 바 없다”고 해명했다.
한편 김남길은 현재 tvN 새 예능프로그램 ‘시베리아 선발대’를 촬영 중이며, 장나라는 SBS 새 드라마 ‘브이아이피’(VIP)를 촬영하고 있다.
소봄이 온라인 뉴스 기자 sby@segye.com
사진=한윤종 기자, 온라인 커뮤니티 갈무리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세계일보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재테크 없이 한강뷰…74세 미혼 윤미라 "어머니 덕분”
- “뉴스 보고 돌반지 팔러 갔더니 10만원 손실”…‘99.99%’의 착각, 20% 올라야 이득
- “하루 4잔, 커피가 노년의 보약”…근육 지키고 ‘노쇠’ 늦춰, 디카페인도 굿!
- “아껴 쓰자” 2조 재력가 남편 둔 이영애의 ‘화장품 튜브 절단’ 반전 민낯
- “정신 차리니 구급차…끈 때문에” 52세 예지원, 소개팅 마음 접게한 트라우마
- 54살 된 무릎이 얘기했다 "고마해라! 마이 뛰었다이가"… ‘조합 운동’이 답입니다
- “‘허벅지’ 튼튼해야 무병장수” 어른들 말씀이 맞네…당신의 ‘엔진’ 안녕하십니까? [수민
- 김광규, '빈잔' 듣고 눈물… "전세사기에 돈 전부 잃어, 병원비도 없었다"
- 대학생 딸에 뜨거운물 부은 40대 가수…여경 손가락 물어뜯은 20대男 [금주의 사건사고]
- “여경 앞서 소변검사까지”…김주하가 전 남편 때문에 겪은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