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기♥보물섬 강민석 열애 인정 "예쁜 사랑 해나가겠다" [전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명 BJ 슈기와 보물섬의 멤버 강민석이 열애 중이다.
슈기는 2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강민석과 함께 찍은 사진을 올리며 "어떻게 말씀드릴지 많이 고민해왔다. 언제, 어떻게 말하는 게 좋을지 고민하다가 SNS에서 우리가 교제하고 있다는 내용의 게시물을 봤다. 더 늦기 전에 정확히 말씀드리고 싶어서 이 글을 적게 됐다"고 밝혔다.
언제 어떻게 말씀 드리는 것이 좋을까 고민하다가 sns에 저희가 교제하고 있다는 내용의 게시물을 보게 되었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명 BJ 슈기와 보물섬의 멤버 강민석이 열애 중이다.
슈기는 2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강민석과 함께 찍은 사진을 올리며 “어떻게 말씀드릴지 많이 고민해왔다. 언제, 어떻게 말하는 게 좋을지 고민하다가 SNS에서 우리가 교제하고 있다는 내용의 게시물을 봤다. 더 늦기 전에 정확히 말씀드리고 싶어서 이 글을 적게 됐다”고 밝혔다.
그는 “여러분이 어떻게 받아들일지, 행여나 서로에게 피해를 줄까봐 공개하는 게 조심스러웠다”면서 “소중한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고백했다. 그러면서 “서로에게 도움이 되는 예쁜 사랑 해나가겠다”고 전했다.
강민석 또한 슈기와 같은 내용의 글과 사진을 자신의 SNS에 게재했다.
<슈기와 강민석의 열애 관련 입장 전문>
여러분 안녕하세요! 사실 이 이야기를 여러분들에게 어떻게 말씀을 드릴까 많은 고민을 해왔어요
서로가 많은 분들이 사랑해주시는 유튜버이자 BJ인 만큼 저희가 교제하고 있다는 이야기를 여러분들께 말씀드렸을 때 어떻게 받아들이실까, 그리고 행여나 서로에게 피해를 주는 것은 아닐까 싶어 공개한다는 것이 조심스러웠습니다. 언제 어떻게 말씀 드리는 것이 좋을까 고민하다가 sns에 저희가 교제하고 있다는 내용의 게시물을 보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더 늦기 전에 교제 사실에 대해 정확히 말씀 드리고 싶어 이 글을 적게 되었습니다.
저희에게 소중한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저희는 각자 맡은 자리에서 최선을 다할 것이며, 서로에게 도움이 되는 예쁜 사랑 해나가겠습니다! 부족한 이 글을 읽어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립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윤지오, 가슴골·속옷 노출..선정적 방송 '경악'
- 홍진영 언니, 다이어트 성공..성형급 변화
- '런닝맨' 오작교..전소민♥양세찬, 핑크빛
- 이상민, 사기 혐의에 결국..안타까운 상황
- 호날두, 대국민 사기극..먹튀 경기 논란
- 제니, 아슬아슬 가죽 튜브톱…역대급 과감한 파티룩 [DA★]
- ‘16살 연하♥’ 55세 지상렬, 결혼식 인천 문학구장? 신보람 반응 보니
- ‘라도♥’ 윤보미 5월 결혼 앞두고 겹경사…에이핑크 단독 콘서트 전석 매진
- 임성근, 전과 6회 인정했다…“4살 손녀 욕은 멈춰달라” 눈물 호소
- 김종민 한국 떠나나? 야망 터진 코요태 중동 진출 (사기꾼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