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버 황대호, 보호 본능까지 일으키는 잘찐 매력 통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튜버 황대호가 잘생긴 외모와 약간은 어눌한 듯한 행동으로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그 결과 구독자수가 시간이 지날수록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
공개된 영상 속 황대호는 여자친구와 데이트 약속을 잡고 그를 만나기 위해 서둘러서 나왔다.
이후 약속장소에서 여자친구를 만난 황대호는 맛있는 음식을 먹고, 함께 사진도 찍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K스포츠 뉴미디어팀 안하나 기자
유튜버 황대호가 잘생긴 외모와 약간은 어눌한 듯한 행동으로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그 결과 구독자수가 시간이 지날수록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
황대호는 최근 자신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황대호에 ‘데이트 하러가는 대호씨’라는 제목으로 영상을 올렸다.
공개된 영상 속 황대호는 여자친구와 데이트 약속을 잡고 그를 만나기 위해 서둘러서 나왔다.

황대호는 가는 길 하늘, 구름, 풀, 나무 등 자연의 냄새를 맡고 이를 표현하며 시청자들과 소통했다.
이후 약속장소에서 여자친구를 만난 황대호는 맛있는 음식을 먹고, 함께 사진도 찍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해당 영상이 공개된 후 시청자들은 그의 때묻지 않은 순수함과 일상에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며 힘을 실어주고 있다. mkulture@mkculture.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사 노브라 패션 '선정적 vs 멋져'
- 김혜수 모친 13억 빚투 논란..국회의원도 피해
- 장원영 압도적 8등신 몸매..모델 포스 뿜뿜
- 최여진, 볼륨감 넘치는 수영복 자태
- 강지환, 성폭행·추행 혐의로 긴급체포
- 토트넘 감옥 떠나나? 손흥민, FA 신분 취득...결국 옵션 발동 발표 없었다 - MK스포츠
- ‘흥민이 형은 왼쪽!’ 손흥민 PK 실축? 황희찬의 숨은 활약…“습관을 알고 있는 모습” - MK스포
- ‘도둑질이 취미야?’...中 ‘오징어게임2’ 또 불법시청에 서경덕 “당국 나서야” - MK스포츠
- MLB.com “김하성, 밀워키-탬파베이에 현실적인 FA 목표” - MK스포츠
- 황희찬 2경기 연속골·손흥민 PK 실축... ‘역대급 코리안 더비’, 결과는 2-2 무승부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