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식빵의 정체는? '원더나인 승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빅뱅의 '꽃길'을 부른 식빵의 정체는 원더나인 승환이었다.
22일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선 가왕 '만찢남'이 7연승에 도전하는 가운데 식빵과 낭랑 18세의 2라운드 대결이 벌어졌다.
대결 결과는 낭랑 18세의 승리로 끝났다.
낭랑 18세는 3라운드에 진출했고, 정체를 공개한 식빵은 9인조 보이그룹 원더나잇의 승환이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낭랑 18세'는 3라운드 진출
[더팩트|문혜현 기자] 빅뱅의 '꽃길'을 부른 식빵의 정체는 원더나인 승환이었다.
22일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선 가왕 '만찢남'이 7연승에 도전하는 가운데 식빵과 낭랑 18세의 2라운드 대결이 벌어졌다.
이날 먼저 무대를 선보인 식빵은 꽃길을 부르면서 곡 특유의 경쾌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또 수준급의 랩 실력으로 좌중의 환호를 받았다.
다음 무대로 나선 '낭랑 18세'는 티삼스의 '매일매일 기다려'를 선곡해 폭발적인 가창력을 뽐냈다. 처음부터 샤우팅으로 일관했던 낭랑 18세는 화려한 무대매너로 관객들을 즐겁게 했다.
대결 결과는 낭랑 18세의 승리로 끝났다. 낭랑 18세는 3라운드에 진출했고, 정체를 공개한 식빵은 9인조 보이그룹 원더나잇의 승환이었다.
승환은 MBC 아이돌 서바이벌 '언더나인틴' 출신이다. 승환은 정체 공개 후 인터뷰에서 긴장 해소법에 대해 "이 자리에서는 어떤 분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하고 세 번 외치고 눈을 뜨면 빙의가 된다"고 설명했다.
moone@tf.co.kr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심란한' 이재용, 정장 벗고 지인과 '서울 탈출'..부산행 SRT 타고 '힐링 외출'
- [TF확대경] '가세연', 폭로 가장한 어그로..위험한 성추문 중계
- 청약 당첨 가점 고공행진..젊은층은 '그림의 떡'
- [TF확대경] '선대위원장? 지역구?' 이낙연 역할론 숙고 돌입한 與
- [TF비즈토크] '사람이냐, 사업이냐' 롯데쇼핑·이마트의 '승부수'
- [TF사진관] '이것이 S라인이다!' 손담비, '섹시한 블랙스완 여신'
- [업앤다운] AOA 설현 기부부터 유재석 '가세연' 논란까지
- [TF초점] 송병기는 제2의 안종범?..'판도라의 상자' 업무수첩
- [내가 본 '최민식'] 30년 연기 내공이 만든 '천문' 장영실
- [TF사진관] 신예은-이혜성-이시영-손담비, '연예대상 접수한 여신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