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J열매 "우창범, 헤어지고 자위 영상 보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BJ 열매가 아프리카TV 생방송을 통해 전 남자친구였던 우창범의 해명 방송에 대해 반박했다.
앞서 우창범은 지난 2일 여자친구인 BJ 서윤과 진행한 아프리카TV 생방송에서 BJ 열매가 자신과 만났던 당시 BJ 케이와 바람을 피웠다고 주장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BJ 열매가 아프리카TV 생방송을 통해 전 남자친구였던 우창범의 해명 방송에 대해 반박했다. BJ들의 진실공방이 벌어지는 가운데 이들을 향한 관심이 뜨겁다.
BJ열매는 지난 3일 아프리카TV 생방송을 통해 "그 친구가 말하는 건 저와 합의하에 영상을 찍었다고 하는데 제가 합의하에 찍어줬던 이유는 보고 지우겠다고 해서 찍었던 것"이라며 "그 친구 폰에 아직도 영상이 있었다는 것에 놀랐고 계속 가지고 있었다는 것이 무섭다"고 주장했다.
이어 "그 친구가 저한테 헤어지고 난 뒤에 갑자기 제 영상들을 가지고 있다고 하면서 영상들을 정리하며 자위 영상을 보냈다"며 "성범죄 쪽으로 알아보니까 제가 먼저 보내달라고 한 것이 아니면 그 친구가 이런 것을 보낸 것 자체가 잘못이라고 하더라. 이건 법적으로 대응할 예정"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자신과 BJ케이가 바람핀 것이라는 우창범의 주장에 대해서 인정했다. BJ열매는 "BJ 케이와 바람을 피운 것은 인정하고 내가 잘못했다"면서도 "사귈 당시 본인은 바람 피우지 않았다고 하는데 난 알면서도 모르는 척했던 것"이라고 주장했다. 또 "다이렉트 메시지를 통해서 나 외에 다른 여자들의 영상을 찍었다는 것도 알게 됐다"고 덧붙였다.
앞서 우창범은 지난 2일 여자친구인 BJ 서윤과 진행한 아프리카TV 생방송에서 BJ 열매가 자신과 만났던 당시 BJ 케이와 바람을 피웠다고 주장했다. 이후 BJ 열매는 한 온라인 커뮤니티 인터넷방송 갤러리를 통해 우창범과 주고받은 메시지 캡처 사진을 공개했다. 이 대화에는 우창범이 정준영, 이종현 등이 속한 메신저 단체 대화방에 자신과의 성관계 영상을 유포했다는 내용이 암시됐다.
이와 관련 우창범은 3일 오전 "열매의 피해자 코스프레에 지친다"면서 성관계 동영상을 공유했다는 주장은 사실이 아니라고 해명했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종속된 섹스로 자기 쾌감 미루는 여성들 많아"
- 송중기 '이혼조정신청' 의미는.."송혜교, 이혼에 적극 임해 달라"
- '성관계 동영상 유포' 논란, 우창범·BJ열매 누구?
- "일본 차 더 이상 타지 맙시다"..인터넷에 일본 제품 불매 리스트
- 박용만의 분노 "경제위기라는 말 입에 담지 말라"
- 혹시 조진웅 사건?...31년 전 '차 훔쳐서 여고생 성폭행' 보도 재조명 - 머니투데이
- "불이야" KTX 천안아산역 들어온 열차 아수라장...승객 전원 대피 - 머니투데이
- 요양보호사는 누가 보호하나..."월 70만원, 차라리 식당일" 줄줄이 떠난다 - 머니투데이
- 정의선 "기아의 80년, 위대한 여정"…콘셉트카 '비전 메타투리스모' 첫 공개 - 머니투데이
- 김소영, 유산 아픔 딛고 둘째 임신…"기쁜데 부담" 오상진 반응이 - 머니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