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서말을해' 아스트로 문빈, 아이돌 씨름왕 출신 피지컬? "쩍소리가 나" [Oh!쎈 리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스트로 문빈이 허벅지 씨름으로 연이어 승리를 거뒀다.
8일에 방송된 JTBC '어서 말을 해'에서는 아스트로의 문빈이 '아이돌 씨름왕'의 위엄을 보이며 허벅지 씨름에서 승리했다.
이날 전현무는 아스트로 문빈이 아이돌 씨름왕 출신이라는 사실을 전했다.
전현무는 "문빈의 피지컬이 굉장히 훌륭한 것으로 알고 있다"며 "아이돌 씨름 대회에서 우승을 했다. 그냥 박빙의 승부가 아니다. 그냥 던져버리더라"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예솔 기자] 아스트로 문빈이 허벅지 씨름으로 연이어 승리를 거뒀다.
8일에 방송된 JTBC '어서 말을 해'에서는 아스트로의 문빈이 '아이돌 씨름왕'의 위엄을 보이며 허벅지 씨름에서 승리했다.
이날 전현무는 아스트로 문빈이 아이돌 씨름왕 출신이라는 사실을 전했다. 전현무는 "문빈의 피지컬이 굉장히 훌륭한 것으로 알고 있다"며 "아이돌 씨름 대회에서 우승을 했다. 그냥 박빙의 승부가 아니다. 그냥 던져버리더라"라고 말했다.
박나래는 "문빈이 헬스 잡지 표지 모델도 했다"라고 말했다. 김정란은 "씨름이 힘만 좋다고 될 일이 아니다. 머리고 좋아야한다"라고 말했다. 이날 전현무는 문빈과 딘딘의 허벅지 씨름을 제안했다.
딘딘은 시작과 동시에 쩍 소리를 내며 문빈에게 패배해 웃음을 자아냈다. 다음 경기는 전현무와 문빈의 대결이었다. 전현무는 얼굴이 빨개질 정도로 힘을 줬지만 결국 문빈에게 패배했다. 전현무는 절뚝이며 자리로 돌아가 주위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딘딘은 "내 몸의 반이 어디인지 문빈씨 덕분에 알게 됐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hoisoly@osen.co.kr
[사진 : JTBC '어서 말을 해' 방송캡쳐]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국 영웅→중국 귀화.. '8년 만의 올림픽 무대' 린샤오쥔, '노메달' 굴욕 '천재의 몰락' [2026 동계
- 최준희 결혼, 축하 대신 잡음만..미성년 연애 의혹→웨딩 화보까지 '시끌' [핫피플]
- “한국은 이런 거 없나?” 프라다 입은 중국, 반문 던진 조소현… 프라다 사진 하나가 만든 파장,
- '유산 딛고 자연임신' 박소영, 자궁수축에 '안절부절' "유난같아..자중해야"
- ‘허탈하네’ 롯데 불법 도박→중징계 예고, 김태형 ‘닥공 야구’ 해보지도 못하고 사라지나…
- 23세 인플루언서, 3년 암 투병 끝 사망..마지막 모습은 런던서 커피
- ‘동계올림픽 단독중계 JTBC 왜이러나?’ 최가온 金메달 장면도 놓치더니…이번엔 일장기 방송으
- 순진한거야, 강심장이야…왜 김동혁은 ‘불법 도박’ 인증샷으로 방출 위기 자초했을까
- 조여정, 성시경과 열애설 난 키스신 입열었다.."난 괜찮은데 오빠가 걱정"
- '두쫀쿠 창시자' 98년생 김나리 "하루 매출 1억 3천"..'억대 수익' 공개[핫피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