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입장] 웹툰 작가 김풍 27일 결혼.. "자세한 이야기는 오늘 오후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냉장고를 부탁해' 셰프로 잘 알려진 웹툰 작가 겸 방송인 김풍이 결혼 소식을 알렸다.
김풍은 2일 자신의 SNS에 "조용히 스윽~ 가려고 했는데··· 갑자기 기사가 뜨는 바람에 알려야겠네요. 네~ 결혼합니다"라고 전했다.
앞서 뉴스엔은 이날 김풍이 10월 27일 대기업에 근무 중인 비연예인 연인과 결혼한다고 보도했다.
결혼식 장소는 김풍의 절친한 동료인 유현수 셰프의 식당 두레유로 알려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경제] ‘냉장고를 부탁해’ 셰프로 잘 알려진 웹툰 작가 겸 방송인 김풍이 결혼 소식을 알렸다.
김풍은 2일 자신의 SNS에 “조용히 스윽~ 가려고 했는데··· 갑자기 기사가 뜨는 바람에 알려야겠네요. 네~ 결혼합니다”라고 전했다.
이어, “저 김풍은 가지만 대 혼밥의 시대는 저물지 않습니다. 자취요리 만세! 자세한 이야기는 오늘 오후 1시 12분, 제 트위치 채널(프로필에 주소 있습니다.)에서 말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고 전했다.

김풍은 2003년 만화속세상 ‘폐인가족’으로 데뷔했고, 웹툰 ‘찌질의 역사’로 이름을 알렸다. SNL코리아 7’, ‘원나잇 푸드트립’, ‘동네의 사생활’, ‘거인의 어깨’, ‘매일 불금’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방송인으로서 커리어를 쌓아왔다.
한편, 김풍은 2일부터 첫 방송되는 tvN ‘수요일은 음악프로’에 이어 오는 15일부터 올리브의 새 프로그램 ‘치킨로드’에 출연한다.
→다음은 김풍 SNS 전문. 조용히 스윽~ 가려고 했는데... 갑자기 기사가 뜨는 바람에 알려야겠네요. 네~ 결혼합니다.
저 김풍은 가지만 대 혼밥의 시대는 저물지 않습니다. 자취요리 만세!
자세한 이야기는 오늘 오후 1시12분, 제 트위치 채널(프로필에 주소 있습니다.)에서 말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최주리기자 sestar@sedaily.com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C '공부가 머니?' 정규편성 확정..연예인 자식들 외 일반인 학생들 교육 지원 확대
- [공식] '보좌관2' 이정재, 국회의원으로 귀환..11월 11일첫방송
- [공식입장] 정유미 측 '혐한 논란' "DHC 모델 계약 끝낸다"
- [공식입장] 박규리 열애 인정..상대는 '7세 연하' 동원건설 회장 장손
- [공식]이승기 측 "악플러에 고소 진행..선처 없다"
- 홍진영, 이 섹시한 몸매에 운동을? '헬스장 셀카' 전격공개
- [단독]조국 일가 참여 공공사업, 매출 수조원대 '5G 네트워크&플랫폼'
- 서동주 '하얀 어깨, 쇄골까지 노출 원피스' 섹시미녀 그 자체
- 김사랑, 가슴 쫄깃하게 하는 섹시美 "누나는 사랑입니다"
- 서유리 이 수영복 사진에 뭐가 보여? "머리에 마구니 끼신 분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