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SBS 연예대상' 뉴트로 콘셉트의 로고 공개..오는 28일 개최
김주희 기자 2019. 12. 10. 13:3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019 SBS 연예대상'의 콘셉트를 담은 로고가 공개됐다.
'2019 SBS 연예대상'은 올 한해 트렌드 키워드로 떠오른 '뉴트로(Newtro)' 콘셉트로 더욱 특별하게 꾸며진다.
특히, 이번 '2019 SBS 연예대상'에서는 '뉴트로' 콘셉트에 맞게 '순풍산부인과', 'X맨 일요일이 좋다', '패밀리가 떴다' 등 수많은 레전드를 탄생시킨 SBS 예능의 역사를 되짚어볼 예정이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경제] ‘2019 SBS 연예대상’의 콘셉트를 담은 로고가 공개됐다.

‘2019 SBS 연예대상’은 올 한해 트렌드 키워드로 떠오른 ‘뉴트로(Newtro)’ 콘셉트로 더욱 특별하게 꾸며진다. 특히, 이번 ‘2019 SBS 연예대상’에서는 ‘뉴트로’ 콘셉트에 맞게 ‘순풍산부인과’, ‘X맨 일요일이 좋다’, ‘패밀리가 떴다’ 등 수많은 레전드를 탄생시킨 SBS 예능의 역사를 되짚어볼 예정이다.

MC 라인업 또한 눈길을 끈다. 먼저 ‘백종원의 골목식당’의 메인 MC이자 ‘쫄깃쫄깃’한 진행을 자랑하는 김성주를 시작으로 남다른 예능감의 박나래, 아나운서 조정식이 합류를 확정 지었다. 세 사람 모두 재치 있는 입담의 소유자인 만큼 이들이 모여 어떤 호흡을 보여줄지 더욱 기대감을 높인다.
한편, 올해 SBS 예능은 신규 프로그램이 대거 쏟아지는 상황에서도 높은 화제성과 시청률을 거머쥐며 굳건한 인기를 과시했다.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불타는 청춘’, ‘백종원의 골목식당’, ‘미운우리새끼’ 등 대다수의 프로그램이 꾸준히 동시간대 1위를 차지하며 ‘예능 강자’의 입지를 또 한 번 굳혔다.
아울러 ‘리틀포레스트’, ‘맛남의 광장’ 등의 신규 프로그램 역시 뜨거운 호평을 받으며 안정적으로 안착했다. 그런 가운데 대상의 영예는 누구에게 돌아갈지, 그 결과는 28일(토)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2019 SBS 연예대상’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주희기자 sestar@sedaily.com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울경제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공식] 인피니트 남우현, 2019 솔로 콘서트 '식목일 2' DVD 발매
- '겨울왕국 2' 국내 공식 커버송 태연의 '숨겨진 세상' MV 천만 뷰 돌파
- '백두산' 소장 욕구 200% 카카오톡 이모티콘 출시.."매력 폭발"
- 프라이머리, 오늘(10일) 숫자 연부작 두 번째 이야기 '3-PAKTORY02' 발매
- 골든, 유아인 창작집단 권철화 작가와 협업..'예술 시너지 UP'
- 유승옥 "그림자마저 섹시하다" 이런 S라인 또 없습니다
- 포토스토리로 보는 김우중 회장 83년 '영욕의 삶'
- 홍진영 '키스를 부르는 입술?' 섹시·큐티 한번에 다 잡았네
- 일찍 끝내고 '無보상?' 김건모 콘서트 '호날두 노쇼'와 똑같네
- 서동주의 '섹시스타일' 레깅스 입자 S라인이 딱, 몸매가 압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