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 에반스 차기작 '더 레드 씨 다이빙 리조트' 예고편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할리우드 배우 크리스 에반스가 출연한 '더 레드 씨 다이빙 리조트'가 베일을 벗었다.
넷플릭스는 16일(현지시각) 유튜브 공식 계정을 통해 오리지널 영화 '더 레드 씨 다이빙 리조트'의 예고편을 공개했다.
화려한 캐스팅과 연출로 이목을 집중시킨 '더 레드 씨 다이빙 리조트'는 넷플릭스를 통해 오는 31일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할리우드 배우 크리스 에반스가 출연한 '더 레드 씨 다이빙 리조트'가 베일을 벗었다.
넷플릭스는 16일(현지시각) 유튜브 공식 계정을 통해 오리지널 영화 '더 레드 씨 다이빙 리조트'의 예고편을 공개했다.
'더 레드 씨 다이빙 리조트'는 1980년대 초, 수천 명의 에티오피아 계 유대인 난민들을 이스라엘로 밀입국시키기 위해 수단에서 버려진 휴양지를 전선으로 사용한 국제 요원들과 에티오피아 사람들의 실화를 그리고 있다.
특히 크리스 에반스의 작품 출연은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 이후 처음이라 기대를 모았다. 극중 크리스 에반스는 비밀 요원 아리 레빈슨을 연기했다.
에단 르빈을 연기한 벤 킹슬리는 예고편 초반부터 "이번 팀엔 이런 임무를 해본 사람이 없다. 아주 위험한 작전"이라고 말해 긴장감을 높였다. 이어 벤 킹슬리는 "만약 잘못되기라도 한다면, 모두 교수형에 처해질 것"이라고 경고했다.
이 밖에 영화 '트리플 9' '고스트 버스터즈' 등에서 활약한 배우 마이클 K. 윌리엄즈, 영화 '걸 온 더 트레인' '매그니피센트 7'에서 열연한 배우 헤일리 베넷도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화려한 캐스팅과 연출로 이목을 집중시킨 '더 레드 씨 다이빙 리조트'는 넷플릭스를 통해 오는 31일 공개된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사진='더 레드 씨 다이빙 리조트' 예고 영상 캡처]
더 레드 씨 다이빙 리조트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가수 A양, 모두가 놀란 파격 노출 '작정했구나'
- 버닝썬 사장, 폐업 4개월만에 또?
- 탑스타A, 미성년자 성폭행 테이프 들통
- 친아들 코피노라 속여 버린 매정한 부모
- 성희롱 당한 BJ, 오히려 사과한 이유
- 적수 없는 '좀비딸', 70만 관객 돌파 [박스오피스]
- ‘여수 K-메가아일랜드’ 진욱→박지현 트로트 가수 총 출동, 여수 수놓은 최고의 무대 선사 [종
- BTS→엔하이픈, 극성팬 무질서에 몸살 "공항 질서 지켜달라" [이슈&톡]
- "우리의 뜻" 아이브 장원영, 시축룩도 화제의 아이콘 [이슈&톡]
- 스트레이 키즈→몬스타엑스, 보이그룹 '서머킹' 쟁탈전 [가요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