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틀포레스트' 정소민, 이승기×이서진×박나래 초대 "부모님 집에 얹혀살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정소민의 집이 공개됐다.
12일 방송된 SBS '리틀포레스트'에서는 이서진, 박나래, 이승기가 정소민 집에 초대받은 모습이 그려졌다.
이승기는 "집주인이시냐"고 물었고, 정소민은 "집주인은 부모님이고, 전 얹혀살고 있다"고 답했다.
아기를 이승기에게 맡긴 정소민은 이서진과 박나래를 맞이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정소민의 집이 공개됐다.
12일 방송된 SBS ‘리틀포레스트’에서는 이서진, 박나래, 이승기가 정소민 집에 초대받은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이승기는 어딘가로 향했고 그 곳에는 아기를 안고 있는 정소민이 있었다. 이승기는 “집주인이시냐”고 물었고, 정소민은 “집주인은 부모님이고, 전 얹혀살고 있다”고 답했다.
정소민은 “조카가 놀러왔다. 이름이 유안이다. 태명이 열무라서 열무라고 부른다”며 소개했다. 이어 “따라 오시면 돼요”라며 이승기를 옥상으로 안내했다.
정소민은 “혹시 아이 안을 수 있냐”고 물었고 이승기는 힘겹게 아기를 안았다. 그러더니 이승기는 “운동보다 더 힘들다”며 긴장해 웃음을 안겼다.
아기를 이승기에게 맡긴 정소민은 이서진과 박나래를 맞이했다.
12일 첫 방송된 SBS 예능 ‘리틀 포레스트’는 16부작으로 푸른 잔디, 맑은 공기가 간절한 요즘 아이들을 위한 HOME 키즈동산 조성 프로젝트다. 매주 월, 화요일 10시에 방송된다.
김나경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 네이버에서 한국경제 뉴스를 받아보세요
▶ 한경닷컴 바로가기 ▶ 모바일한경 구독신청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리틀 포레스트' 이서진X정소민X이승기, 아동 관련 자격증까지 취득..육아 고수로 거듭날까?
- '60일, 지정생존자' 강한나, 테러범 잡으려 김주헌 찾았지만.."재민이부터 구해와"
- '생활의 달인' 단풍나무 크루아상, 호두 크림치즈 식빵 달인 화제..그 비법은?
- '옥탑방의 문제아들' 양준일 회상.."90년대 지드래곤. 시대를 앞서간 천재"
- '여름아 부탁해' 이영은, 여름이 입양 의지 다지며 소원.."꼭 입양할 수 있게 해주세요"
- 핑클 이진, 180cm 훈남 남편 누구길래?
- "모델을 해도.." DHC '혐한' 불똥 튄 정유미
- 강남, 일본 국적 포기..연인 이상화 때문?
- 한해 '곰신커플' 배우 한지은 누구?
- '변신' 아직도 내가 네 가족으로 보이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