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데' NCT드림 지성 "멤버 중 머리 가장 크다, 둘레 60cm"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NCT 드림(런쥔, 제노, 해찬, 재민, 천러, 지성) 멤버 지성이 남다른 머리 크기를 자랑했다.
DJ 지석진은 "천러와 지성 군이 머리크기가 크다고 들었다. 실제로 보면 무척 작아보이는데 사실인가?"라고 물었다.
천러는 "사실이다. 얼굴은 작은데 머리가 크다"고 셀프디스해 방송에 웃음을 더했다.
지성은 "내가 멤버들 중 머리크기가 가장 크다. 60cm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지연주 기자]
그룹 NCT 드림(런쥔, 제노, 해찬, 재민, 천러, 지성) 멤버 지성이 남다른 머리 크기를 자랑했다.
NCT 드림은 7월 31일 방송된 MBC FM4U '두시의 데이트 지석진입니다'에 게스트로 출연해 솔직한 입담을 자랑했따.
DJ 지석진은 "천러와 지성 군이 머리크기가 크다고 들었다. 실제로 보면 무척 작아보이는데 사실인가?"라고 물었다. 천러는 "사실이다. 얼굴은 작은데 머리가 크다"고 셀프디스해 방송에 웃음을 더했다.
지성은 "내가 멤버들 중 머리크기가 가장 크다. 60cm다"고 밝혔다. 천러는 "나는 두 번째로 크다. 58cm다"고 덧붙였다.
NCT 드림은 지난 26일 신곡 'BOOM'을 발표했다. (사진=MBC FM4U '두시의 데이트 지석진입니다' 캡처)
뉴스엔 지연주 play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친과 나이트 출입 곧 사달날듯, 행실 못된 아이돌 엉덩이에 뿔난다 [여의도 휴지통]
- 베리굿 조현, 걸그룹치고 너무 과감한 레드 비키니..실검 오를 만[SNS★컷]
- '그것이 알고싶다' 고유정 전남편 살인사건 전기톱까지, 국민 공분 산 이유(종합)
- "비키니 최강자" 블랙핑크 제니, 바다 위 패셔니스타[SNS★컷]
- 이효리, 삼성동 아파트→논현동 주택 팔았다..73억원에 부동산 정리
- ‘대체복무 중 사생활 구설’ 갓세븐 제이비, 73만 인플루언서 이채은과 열애설‥증거는 럽스타
- 하이라이트, 혼외자 스캔들 루머에 심각 피해 “절대로 사실 아냐, 강력 법적 조치”
- 강원래 26년 하반신 마비 딛고 이수호 신곡 안무 짰다…박서진 콘서트 최초 공개
- 박서진 “아버지 두 분 계셔. 청담에 한 분, 가로수길에 한 분”(불후)
- ‘40억 자산가’ 전원주 “두 아들이 인감도장 달라고” 재산 요구에 선 긋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