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문희 "북경출신 본명 나경자, 나문희 예뻐서 지은 예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문희가 본명을 밝혔다.
11월 25일 방송된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는 나문희와 김수안이 출연했다.
이어 송은이는 "'문희는요' 하시던 걸 너무 재미있게 봤다. '은이는요' 하고 다녔다. 나문희가 본명이시냐"고 질문했고, 나문희는 "아니다. 북경 출신이라서 나경자가 본명이다"고 답했다.
뒤이어 나문희는 "고등학교 때 친구들과 앉아서 나중에 이 이름으로 하겠다고 했다. 문희가 그냥 예뻐서"라고 나문희 예명을 지은 과정을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나문희가 본명을 밝혔다.
11월 25일 방송된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는 나문희와 김수안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세 보이는 이름이 여성들에게 인기인 이유는?”이라는 질문이 출제됐고, 정답은 “택배 주문 시 사용하려고”였다.
이어 송은이는 “‘문희는요’ 하시던 걸 너무 재미있게 봤다. ‘은이는요’ 하고 다녔다. 나문희가 본명이시냐”고 질문했고, 나문희는 “아니다. 북경 출신이라서 나경자가 본명이다”고 답했다.
뒤이어 나문희는 “고등학교 때 친구들과 앉아서 나중에 이 이름으로 하겠다고 했다. 문희가 그냥 예뻐서”라고 나문희 예명을 지은 과정을 말했다. (사진=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영애 양평 집 공개, 축구장 같은 마당+깔끔 인테리어[결정적장면]
- 마마무 솔라 "옷 찢는 퍼포먼스, 여자는 왜 안 하나 싶었다"
- 톱스타 K양과 열애 L군 母 눈물 "내 아들이 요괴같은 X한테 빠져.." [여의도 휴지통]
- 안재모, 안현모도 감탄한 직접 꾸민 집+개구쟁이 아들·딸 공개
- '공유의 집' 박명수, 김준수 집 공개에 "동생이지만 부럽다"
- 송가인, 美서 뽐낸 완벽 몸매 "수영복 자태도 여신급"[SNS★컷]
- "하와이 여자" 숙행, 시선강탈 섹시+아찔 비키니 자태[SNS★컷]
- '섹션' 이정재♥임세령 LA에 뜬 이유는? "10억 원 주얼리 착용"
- "야해 보여 못 입던 수영복" 가희, 기립박수 부르는 몸매[SNS★컷]
- 연기 안하고 자숙 하라니 연애, 20살 연하녀에 말려 이젠 울며겨자먹기 [여의도 휴지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