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상근 기자 "포털사이트에 프로필 없어"('철파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철파엠' 정상근 기자가 포털사이트 프로필을 등록해주겠다는 말에 당황했다.
9일 방송된 SBS파워FM '김영철의 파워FM'의 '8시 뉴스' 코너에서는 정상근 기자가 고정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에 DJ 김영철은 "포털사이트에 (프로필을) 등록해주겠다"고 했고, 이에 정상근 기자는 당황하는 보습을 보였다.
한편 '김영철의 파워FM'의 '8시 뉴스'에 고정 출연 중인 정상근 기자는 애니메이션 영화 '업'의 주인공 캐릭터인 '업 할아버지'를 닮은 외모로 관심을 받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철파엠’ 정상근 기자가 포털사이트 프로필을 등록해주겠다는 말에 당황했다.
9일 방송된 SBS파워FM '김영철의 파워FM'의 '8시 뉴스' 코너에서는 정상근 기자가 고정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정상근 기자는 뉴스를 전하기에 앞서 포털사이트에 프로필이 없다는 이야기를 했다. 이에 DJ 김영철은 “포털사이트에 (프로필을) 등록해주겠다”고 했고, 이에 정상근 기자는 당황하는 보습을 보였다.
한편 '김영철의 파워FM'의 '8시 뉴스'에 고정 출연 중인 정상근 기자는 애니메이션 영화 '업'의 주인공 캐릭터인 ‘업 할아버지’를 닮은 외모로 관심을 받고 있다.
trdk0114@mk.co.kr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