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스트 외모변화, -30kg에 탈모·건강이상설 근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BJ감스트(본명 김인직)의 갑작스러운 외모 변화가 화제를 낳고 있다.
지난 23일 오후 감스트가 본업인 아프리카TV 방송을 재개했다.
성희롱 발언, 탈세 논란 등으로 두 달 간 자숙했던 BJ 감스트가 1인 방송에 복귀하며 모습을 드러낸 것.
앞서 감스트는 BJ 외질혜, 남순 등과의 생방송에서 자위를 연상케 하는 외설 발언으로 논란을 낳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BJ감스트(본명 김인직)의 갑작스러운 외모 변화가 화제를 낳고 있다.
지난 23일 오후 감스트가 본업인 아프리카TV 방송을 재개했다. 성희롱 발언, 탈세 논란 등으로 두 달 간 자숙했던 BJ 감스트가 1인 방송에 복귀하며 모습을 드러낸 것.
그의 충격적인 외모 변화가 눈길을 모았다. 약 30kg 체중이 감량된 모습이었다. 그간의 마음고생을 드러내는 대목일까. 일각에서는 탈모가 온 것 같다는 지적도 서슴지 않았다.
실제로 감스트의 과거 MBC 연예대상 시상식 사진과 현재 방송화면 속 그의 모습에는 큰 차이가 있다. 통통했던 볼살이나 풍채가 완전히 사라지고, 마른 체형으로 변모했다. 여기에 다크서클 등 피로한 기색이 역력해 건강이상설도 제기되고 있다.
앞서 감스트는 BJ 외질혜, 남순 등과의 생방송에서 자위를 연상케 하는 외설 발언으로 논란을 낳았다. 더불어 그는 자숙기간 중 국세청으로부터 비정기 세무조사를 받았는데 6000만 원의 추징금을 냈다는 사실이 드러나 여론을 악화시켰다.
감스트는 아프리카TV의 축구 전문 BJ로 이름을 알렸다. 이후 MBC는 지난 2018년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 디지털 해설위원으로 그를 위촉했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안성후 기자, 해당 영상 캡처]
BJ감스트|감스트|외질혜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남학생과 성관계한 여교사 무혐의 이유
- 끔찍한 살인 뒤 남긴 3장의 사진
- 양현석, 성매매 이어 환치기 의혹까지
- 초심 찾겠다던 이대 백반집의 반전
- 유명 BJ, 군 복무 중 원정 도박 논란
- 적수 없는 '좀비딸', 70만 관객 돌파 [박스오피스]
- ‘여수 K-메가아일랜드’ 진욱→박지현 트로트 가수 총 출동, 여수 수놓은 최고의 무대 선사 [종
- BTS→엔하이픈, 극성팬 무질서에 몸살 "공항 질서 지켜달라" [이슈&톡]
- "우리의 뜻" 아이브 장원영, 시축룩도 화제의 아이콘 [이슈&톡]
- 스트레이 키즈→몬스타엑스, 보이그룹 '서머킹' 쟁탈전 [가요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