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키 미나즈, '전과 논란' 케네스 페티와 결국 결혼 [할리웃통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국 유명 래퍼 니키 미나즈가 결혼했다.
니키 미나즈는 22일 자신의 SNS 인스타그램 계정에 영상과 글을 게재, 팬들에게 결혼 소식을 전했다.
지난해 12월, 케네스 페티와 공개 열애를 시작한 니키 미나즈는 지난 여름 자신의 라디오 프로그램에서 혼인신고를 한다고 밝혔다.
한편 니키 미나즈가 인스타그램으로 결혼 소식을 알리자 크리스티나 아길레라, 라라 앤서니 등 지인들이 축하의 댓글로 니키 미나즈와 케네스 페티의 결혼을 축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박설이 기자] 미국 유명 래퍼 니키 미나즈가 결혼했다.
니키 미나즈는 22일 자신의 SNS 인스타그램 계정에 영상과 글을 게재, 팬들에게 결혼 소식을 전했다.
니키 미나즈가 SNS에 공개한 짧은 영상에는 두 사람의 커플템이 담겼다. 각각 'Mrs', 'Mr'라는 글씨를 새긴 머그컵과 'Bride'(신부), 'Groom'(신랑)이라고 수를 놓은 볼캡이 테이블 위에 놓여있다.

여기에 니키 미나즈는 신랑 신부 이모티콘과 함게 '10·21·19'라고 결혼 날짜를 덧붙였다. 그러면서 'Onika Tanya Maraj-Petty'이라는 자신의 풀네임도 밝혔다. 'Petty'는 남자친구인 케네스 페티(Kenneth Petty)의 성으로, 결혼하면서 가장 뒤에 케네스 페티의 성이 붙게 된 것.
지난해 12월, 케네스 페티와 공개 열애를 시작한 니키 미나즈는 지난 여름 자신의 라디오 프로그램에서 혼인신고를 한다고 밝혔다. 케네스 페티는 성폭행 및 살인 전과가 있는 인물로, 1994년 성폭행으로 유죄 판결을 받았으며 이후 살인으로 교도소에서 7년 복역했다. 니키 미나즈가 그와 열애를 밝힌 뒤 팬들의 우려를 사기도 했다.
한편 니키 미나즈가 인스타그램으로 결혼 소식을 알리자 크리스티나 아길레라, 라라 앤서니 등 지인들이 축하의 댓글로 니키 미나즈와 케네스 페티의 결혼을 축복했다.
미국의 인기 래퍼인 니키 미나즈는 2010년 싱글 앨범 '핑크 프라이데이'(Pink Friday)으로 데뷔했다. 국내에는 2014년 발표된 'Bang Bang'으로 잘 알려져 있으며, 방탄소년단 '아이돌' 랩 피처링에 참여한 바 있다.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 / 사진=니키 미나즈 인스타그램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박원숙·박소담, 알고보니 친척 관계.."연예계 절친들도 모른 비밀"
- '코미디 빅리그' 도티 출연, 이상준과 호흡→고추냉이 먹방까지
- "남자들이 화장실에 따라와요" 고민에 충격받은 이수근-서장훈
- 송지은 "성훈과 열애설? 자연스럽게 연락 뜸해져" [화보]
- 박지민, 성희롱·악성 댓글에 분노 "다 신고하겠다" [전문]
- '배가본드' 물구나무 마저 CG 같은, 이승기 비밀은?
- '악플의 밤', 오늘(14일) 설리 없이 녹화 진행
- 황은정, 윤기원과 이혼 고백에 관심집중.."나홀로"
- [T포토] 강남-이상화 '사랑 가득 하트'
- 모델 신재은, 악플러 고소 "열심히 살고 있는데 무슨 스폰..상처주지마"[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