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인신고만".. 서유리 결혼, 최병길PD와 오늘(14일)부부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성우 서유리(34)와 최병길 PD(42·애쉬번)가 부부의 연을 맺는다.
서유리와 최병길 PD는 14일 혼인신고 후 공식적인 부부가 된다.
서유리는 지난 6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를 통해 최병길 PD와의 결혼을 발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성우 서유리(34)와 최병길 PD(42·애쉬번)가 부부의 연을 맺는다. 서유리와 최병길 PD는 14일 혼인신고 후 공식적인 부부가 된다. 이들은 지인들과 가지는 조촐한 식사 자리로 결혼식을 대신할 예정이다.
서유리는 지난 6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를 통해 최병길 PD와의 결혼을 발표했다. 그는 "스몰 웨딩을 하려고 했다. 하지만 요즘 스몰 웨딩은 '스몰'이 아니길래 '노 웨딩'을 결정했다"고 밝혔다.
서유리는 "(예비 신랑이)내가 힘든 과거를 이겨낸 모습이 좋았다고 했다. 쉽게 누군가를 만나고 헤어질 상황이 아니니까 결혼할 사람을 만날 거라고 말했더니 한 달 뒤에 결혼하자고 하더라"고 결혼 골인 과정을 언급했다.
당시 스튜디오에 직접 등장한 최병길 PD는 서유리가 자신의 뮤즈라며 "이 사람의 열정이 영감을 준다. 내가 8살이나 많지만 배울 게 많은 사람이다. 내가 부모님 사랑을 많이 받아서, 부모님이 어떤 여자친구를 만날 때보다 더 먼저였다. 그런데 이 친구를 만나다 보니 부모님 생각이 안 나더라"고 애정을 드러냈다.
최병길 PD는 MBC 드라마 '에덴의 동쪽', '앵그리 맘', '미씽 나인' 등을 연출한 드라마 PD다.
☞솜혜인, 커밍아웃 후 당당+소신 고백… "내 길 걷겠다"
☞'1박2일' 김성 PD 사표 제출… MBN으로 거취 옮기나
☞배우 김규리, 은퇴 고민… 왜?
☞함소원♥진화, 붕어빵 딸 "안자고 엄마 반겨주네~""
☞'안녕하세요' 송재림 가정사 고백 '눈물'… 어떤 사연?
☞박명수 불화설, 정준하와 무슨 일이?
☞김완선, 김정남 30년 짝사랑 고백에 보인 반응은?
☞이윤지 딸 라니, 엄마 붕어빵 미모… "사랑스러움 끝판왕"
☞규현 진세연, 핑크빛 기류 포착?… "눈빛이 수상해"
☞탤런트 김승현, 전 부인 언급… 이혼 사유는?
김유림 기자 cocory0989@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