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영아!"..'아는형님' 트와이스 나연·다현, 박진영에 대노한 사연[SS리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박진영과 트와이스 나연, 다현이 유쾌한 예능 포텐을 터뜨렸다.
30일에 방송된 JTBC '아는 형님'에는 신곡 'FEVER'로 컴백하는 박진영과 그를 위해 지원사격에 나선 트와이스 나연, 다현이 전학생으로 찾아왔다.
"철저히 박진영을 도와드리려고 나왔다"는 나연, 다현에 박진영은 "JYP 가수들이 출연한 걸 다 봤는데 얘네들이 제일 잘하더라. 우리가 JYP 예능 3인방이다"라고 선언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30일에 방송된 JTBC ‘아는 형님’에는 신곡 ‘FEVER’로 컴백하는 박진영과 그를 위해 지원사격에 나선 트와이스 나연, 다현이 전학생으로 찾아왔다.
“철저히 박진영을 도와드리려고 나왔다”는 나연, 다현에 박진영은 “JYP 가수들이 출연한 걸 다 봤는데 얘네들이 제일 잘하더라. 우리가 JYP 예능 3인방이다”라고 선언했다. 이에 김영철은 박진영에게 “나랑 비슷하게 외모에 비해 입담이 약한 편”이라고 팩트폭격을 날려 웃음을 안겼다.
박진영은 신곡 ‘FEVER’ 무대를 선보였다. 마지 한 편의 뮤지컬을 보는듯한 무대해 아형 멤버들은 감탄을 금치 못했다. 고소영, 이나영, 김혜수, 이소라 등 핫한 박진영 뮤직비디오 출연진 라인업도 화제를 모았다. 이번 ‘FEVER’ 주인공은 배우 조여정이었다.
곡을 만드는 비결에 대해선 박진영은 “소리로 곡을 쓸 때도 있다”며 “숨소리 위해 쓴 곡이 ‘성인식’이다. 심장 소리로 만듣 곡이 ‘Heartbeat’고, 시계 소리로 쓴 곡이 ‘24시간이 모자라’다”라고 밝혀 놀라움을 안겼다. 지난 1월 아빠가 된 박진영은 “분만실은 도저히 못가겠어서 입원실에서 맘 졸이며 기다리다가 아이를 안았는데 내 손을 꽉 잡더라. 그때 ‘꽉 잡은 이 손’을 썼다”며 즉석에서 물러 뭉클함을 자아냈다.

하지만 이후 ‘고요 속의 외침’ 게임이 시작되자 다현이 박진영이 본인의 말을 못 알아듣자 “진영아!”라고 크게 이름을 부르며 분노를 표출해 웃음을 안겼다. 심지어 답답함에 고함을 지르며 벌떡 일어나 포복절도하게 했다.
이어진 ‘나를 맞혀봐’ 코너에서 나연은 최근 열심히 해야겠다고 다짐한 계기에 대해 문제를 냈다. 정답은 나연이 가로수길을 걷던 중 자신을 못알아본 남성에게 전화번호를 따인 것. “너무 당황스러운 마음에 도망갔다. 혹시 방송 보신다면 죄송하다”고 웃지 못할 후일담을 전했다.
지금까지 1위 곡이 50곡을 넘겼다는 박진영은 공약대로 콘서트에 초대 가수들을 부르는 거였지만 “다 모아서 축제처럼 하고 싶었는데 바쁜 연말이라 원곡 가수들이 모두 스케줄이 안된다”고 아쉬움을 토로했다. 이에 강호동은 “아무도 안된다는 건 자신 스스로 돌아볼 필요가 있다”, 서장훈은 “원래부터 혼자 다 부르고 싶었던 거 아니냐”고 지적해 폭소케 했다.
특히 박진영과 나연, 다현은 합동 공연으로 훈훈함을 더했다. 박진영의 대표 히트곡인 원더걸스 ‘Tell ME’를 나연, 다현과 함께 즉석 합동무대를 펼쳤고 추억의 무대 소환에 다들 환호했다.
‘아는 형님’은 매주 토요일 오후 9시 방송.
jayee212@sportsseoul.com
사진 | JTBC 방송화면 캡처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겉옷 실종? 이유비, 한파에 달랑 튜브톱 의상
- '8등신' 미녀 선수, 골프복도 남다른 굴곡
- 이강인, 왼쪽 허벅지 부상으로 한달 가량 결장
- 이영애도 '아미'? 데뷔 이후 만든 SNS엔..
- 인기 BJ, 초미니 산타 복장 입고 '못된손'
- 이러고 결혼을? 맥심걸, 노출甲 웨딩드레스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