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김대리, '종이비행기' 행주 꺾고 가왕 후보 등극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복면가왕' 김대리가 압도적인 무대로 눈길을 끌었다.
이날 방송에서 김대리는 천상지희의 선데이와 종이비행기를 꺾고 가왕과의 대결에 이르게 됐다.
김대리는 넬의 '기억을 걷는 시간'으로 종이비행기를 꺾기 위한 무대를 이어갔다.
3라운드에서 김대리에게 고배를 마신 종이비행기는 리듬파워의 래퍼 행주으로 밝혀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권세희 기자] '복면가왕' 김대리가 압도적인 무대로 눈길을 끌었다.
7일 저녁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복면가왕'에서는 3연승에 도전하는 '나이팅게일'을 저지할 준결승 진출자들의 솔로 무대가 펼쳐졌다.
이날 방송에서 김대리는 천상지희의 선데이와 종이비행기를 꺾고 가왕과의 대결에 이르게 됐다. 김대리는 2라운드 대결에서는 가수 크러쉬의 '뷰티풀(Beautiful)'를 선곡해 안정적인 보컬 실력을 선보였다. 탄탄한 성량과 함께 감미로운 감성으로 시선을 끌었다.
김대리는 2라운드에서 컵케이크를 꺾고 3라운드로 진출해 종이비행기와의 대결을 펼쳤다.
김대리는 넬의 '기억을 걷는 시간'으로 종이비행기를 꺾기 위한 무대를 이어갔다. 특히 쓸쓸함이 감도는 미성으로 판정단은 물론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으며 환호를 이끌어냈다.
3라운드에서 김대리에게 고배를 마신 종이비행기는 리듬파워의 래퍼 행주으로 밝혀졌다. 행주는 바이브의 '다시 와주라'를 열창하며 중저음의 허스키한 매력을 뽐내며 호평을 얻었다. 행주는 "3라운드까지 올 줄 몰랐다. '복면가왕'은 1라운드만 출연해도 매력을 보여줄 수 있는 프로그램인데 준비한 곡을 다 할 수 있어 행복하다"며 출연 소감을 밝혔다.
[티브이데일리 권세희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MBC '복면가왕']
김대리|복면가왕|행주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마초로 미움 받더니 이번에 주차 논란
- 섹시 가수 달라진 입술 때문에 성형 논란
- 세끼 다 먹고도 27kg 감량한 다이어트 비법
- 눈물의 석방 다음날 확 달라진 연예인
- 한국 입국 위해 17년째 노력 중인 연예인
- 적수 없는 '좀비딸', 70만 관객 돌파 [박스오피스]
- ‘여수 K-메가아일랜드’ 진욱→박지현 트로트 가수 총 출동, 여수 수놓은 최고의 무대 선사 [종
- BTS→엔하이픈, 극성팬 무질서에 몸살 "공항 질서 지켜달라" [이슈&톡]
- "우리의 뜻" 아이브 장원영, 시축룩도 화제의 아이콘 [이슈&톡]
- 스트레이 키즈→몬스타엑스, 보이그룹 '서머킹' 쟁탈전 [가요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