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RPG '엘룬', 지하투기장 프리시즌 시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게임빌은 서비스 중인 모바일 RPG '엘룬(Elune)'에 신규 콘텐츠 '지하투기장' 프리시즌을 시작한다고 17일 밝혔다.
'지하투기장'은 특별한 규칙과 반칙이 허용되는 새로운 방식의 비동기 대전(PvP) 콘텐츠다.
지하투기장 입장권을 사용해 입장할 수 있으며 무작위로 매칭되는 상대와의 대전을 통해 투기장 메달을 보상으로 받는다.
15승 혹은 3패를 할 때까지 계속 대전을 진행할 수 있으며 획득한 투기장 메달은 유용한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하투기장'은 특별한 규칙과 반칙이 허용되는 새로운 방식의 비동기 대전(PvP) 콘텐츠다.
지하투기장 입장권을 사용해 입장할 수 있으며 무작위로 매칭되는 상대와의 대전을 통해 투기장 메달을 보상으로 받는다. 15승 혹은 3패를 할 때까지 계속 대전을 진행할 수 있으며 획득한 투기장 메달은 유용한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하다.
전투 시작 전 발동하는 미션 '메디나의 밀거래'를 충족하면 더 많은 메달을 획득할 수 있고, 팀 편성에 강력한 스킬을 추가할 수 있는 '반칙'을 활용할 수 있으므로 보다 전략적인 대결이 가능하다.
또한 신규 캐릭터인 '리퍼'를 오는 18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리퍼'는 루멘 차원에 등장하는 공격형 엘룬으로, 새로운 스토리들을 이어갈 예정이다.
'리퍼' 외에도 2종의 엘룬이 내달 순차적으로 등장하며 신규 엘룬들의 스토리를 감상할 수 있는 시나리오가 오픈됨에 따라 루멘 응원전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루멘 응원전 이벤트에서는 루멘 캐릭터의 진영을 선택하고 다양한 미션 포인트를 획득해 해당 진영에 기부할 수 있다. 매주 포인트를 더 많이 획득한 진영이 우승하게 되고 그에 따른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칭호 콘텐츠를 비롯해 계승전 운영 시간 변경, 게임 밸런스 조정 등 유저들을 위한 다양한 업데이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크리스마스를 맞아 오는 31일까지 크리스마스 시즌 이벤트가 진행된다. 모험 진행을 통해 크리스마스 선물 상자를 획득할 수 있는데 해당 선물 상자를 사용해 이벤트 로비, 특별 코스튬 등 다양한 보상을 받는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