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강한나 "이별 겪었지만..이제는 극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한나가 최근 결별한 사실을 알리며 현재는 아픔을 이겨낸 상태라고 밝혔다.
10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런닝맨'에서는 배우 강한나, 가수 현아, 개그맨 이국주, 걸그룹 에버글로우 멤버 시현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약 1년 만에 재출연한 강한나는 최근 남자친구와 이별한 사실을 고백해 멤버들을 당황하게 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오랜만에 런닝맨을 다시 찾은 강한나에게 멤버들이 근황을 묻는 장면이 전파를 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강한나가 최근 결별한 사실을 알리며 현재는 아픔을 이겨낸 상태라고 밝혔다.
10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런닝맨’에서는 배우 강한나, 가수 현아, 개그맨 이국주, 걸그룹 에버글로우 멤버 시현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약 1년 만에 재출연한 강한나는 최근 남자친구와 이별한 사실을 고백해 멤버들을 당황하게 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오랜만에 런닝맨을 다시 찾은 강한나에게 멤버들이 근황을 묻는 장면이 전파를 탔다. 먼저 “바쁠 텐데 어떻게 지냈느냐”라는 멤버들의 질문에 강한나는 “요즘 쉬고 있다”며 솔직한 답변을 내놓았다.
그 후 유재석은 “(강한나의) 인터뷰를 보니 서른두 살에 결혼하고 싶다던데 잘 진행되고 있느냐”고 물었다. 그러자 강한나는 “그사이에 이별을 겪었다”며 연애사를 털어놨다.
갑작스런 강한나의 실연 공개에 당황한 하하는 “이제 마지막 사람 만날 것”이라며 위로했고, 전소민은 “내가 보기엔 한 명 더 있고 그 다음 사람”이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유재석은 본격적으로 강한나를 놀리기 위해 “각자 생각하는 이별을 극복하는 방법을 말해달라”고 장난치기도 했다.
한편 대한민국 최고의 연예인들이 그곳에 모여 곳곳에 있는 미션을 해결하는 ‘런닝맨’은 매주 일요일 오후 5시에 안방을 찾아간다.
배성수 한경닷컴 기자 baebae@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 네이버에서 한국경제 뉴스를 받아보세요
▶ 한경닷컴 바로가기 ▶ 모바일한경 구독신청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국 ATM기로 '4000만원 송금'.."이럴 줄은"
- "회사서 하이힐 강요.." 女직원들의 눈물
- "침묵하던 박근혜, 내년 1월 중대 결단을.."
- 강성훈 팬미팅 매진, '팬 기만' 논란 끝 복귀 시동
- 손나은 악플러 선처 "S대 법대 출신에 정신질환 앓아..용서하기로" [공식입장]
- 명품매장 오픈런 사라졌는데 여긴 줄선다…SNS서 핫한 '더현대 카페' [현장+]
- 60대 여성, 7억짜리 시골땅 물려 받았다가…'날벼락' [세테크]
- 가족들이 말려도 ‘알짜 직장’ 관두더니…100억 부자 된 50대[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 "돈 조금 더 내고 편했는데…" 인기 많던 아시아나 유료좌석 결국 [차은지의 에어톡]
- 연봉 7000만원 넘으세요?…12월 31일 지나면 '땅 치고 후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