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라, 가슴골 드러내는 앞트임 블랙 드레스로 '고혹美' [M+★SNS]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겸 방송인 클라라가 파격적인 드레스로 고혹미를 뽐냈다.
클라라는 지난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black"이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근황이 담긴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블랙 절개 드레스를 입은 채 몽환적인 표정을 짓는 클라라의 모습이 담겼다.
또 다른 사진 속 클라라는 잘록한 허리 라인을 뽐내며 고혹적인 분위기를 한층 배가시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겸 방송인 클라라가 파격적인 드레스로 고혹미를 뽐냈다.
클라라는 지난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black”이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근황이 담긴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블랙 절개 드레스를 입은 채 몽환적인 표정을 짓는 클라라의 모습이 담겼다. 가슴골이 훤히 드러나는 파격적인 의상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 다른 사진 속 클라라는 잘록한 허리 라인을 뽐내며 고혹적인 분위기를 한층 배가시킨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클라라 하면 섹시” “이 언니는 소화 못하는 게 뭐지” “클라라 결혼하고 더 예뻐졌다”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클라라는 지난 1월 연상의 사업가와 결혼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온라인이슈팀 mkculture@mkculture.com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송중기·송혜교, 결혼 2년만 이혼..불화설 결국 사실로
- 혜리 근황 공개..청순한 여신美 물씬
- '성접대 의혹' 양현석, "마스크로 꽁꽁" 귀갓길
- 선미, 몸무게 증량 후 물오른 비주얼..'탄탄해진 몸매'
- '의상 논란' 조현, "따뜻한 응원에 눈물..진심 감사"
- 이란 시위 나흘째 소강 상태…″일시적인 중단일 뿐″
- 지난해 나라가 대신 갚아준 전세금…사상 첫 감소
- ″빚 때문에″ 금은방 업주 살해 40대, 영장심사 불출석
- 오늘 오후부터는 '창문 활짝' 맑은 하늘…포근한 주말
- [단독] 도심 옥상에서 한국체대 양궁 훈련…'차량 관통' 오발 사고 잊었나